반응형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삿포로 1일차 - JR타워, 스아게 스프카레, TV타워, 삿포로팩토리, 시지미 일본가정식

 

3월중순에 다녀온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중

1일차 내용을 정리해봤어요~

 

수원 인천 공항버스 티켓

 

우선 인천공항을 가야하니

수원 호텔캐슬에 가서

공항버스 타고 갔어요~

 

공항버스 요금은 10,000원~!

 

 

공항 도착해서는 수화물 부치고

저가항공은 대부분 탑승동이라

탑승동으로 이동했어요

그리고 한시간동안 졸다가

비행기 탑승~!

 

진에어 기내식

 

요즘 저가항공 중에 유일하게

기내식이 포함되어 있는 진에어~!!

* 최근에 제가 탄 일본행 저가항공 중에는

진에어만 기내식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새벽에 일어났지만 아침을 안먹어서

아침대용으로 잘 먹었죠 ㅎㅎ

 

진에어 기내식 삼각김밥 머핀 계란

 

기내식은 참치마요네즈 삼각김밥과

머핀, 계란이 들어있었어요

 

진에어 기내식

 

진쉐프 메뉴라고 특별 기내식은

사전 주문 하라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비행기 안에서

내리자마자 인터넷을 사용할수 있도록

미리 구매한 유심칩으로 교체했어요~

 

유심구매한 내용은 아래에~

 

2019/03/20 - [일상/사소한 TIP] - 일본여행 2박3일이나 3박4일 갈때 좋은 4일 무제한 유심 구매 및 사용하기!!

 

 

 

신치토세 공항에 도착해서

수화물 찾고 나오면

JR철도 표시가 잘 되어 있어서

쭉 따라서 걸어가면 되요~

 

 

그러다보면 지하1층으로 내려가라는

표지판도 볼 수 있고 내려가면되요~ ㅎ

 

JR티켓 구매

 

지하 1층에 보면

JR 티켓 발권기가 있어요

 

English가 있는데...

저는 눌러도 안되더라구요...

 

삿포로역 가실거면

그냥 1070 적혀있는거 누르고

돈 넣으면 되요~

 

혼자가 아니시면

좌측에 사람수 수정해서 구매하면 되요

 

신치토세공항 삿포로 JR

 

철도 노선이구요

중간에 있는 삿포로역이 1,070엔!!

 

삿포로 JR티켓

 

표는 이렇게 생겼고

예전에 우리나라에서도

지하철 이런 티켓 썼었는데

예전 생각 나더라구요 ㅋㅋ

 

삿포로 여행 JR타워

 

2019/03/22 - [해외/일본] - [삿포로 가볼만한 곳] JR 타워 전망대 - 삿포로 시내 전역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삿포로역에서 일단 친구를 만나서

삿포로역에 있는 JR타워부터 갔어요~!

 

티켓은 720엔으로 삿포로 시내를

다 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아!! 친구의 아버지의 추천인

남자 화장실도 저는 갔어요 ㅋㅋ

따로 포스팅한 JR타워 전망대 글에

들어가시면 화장실을 볼 수 있어요 ㅎㅎ

 

삿포로 맛집 스아게 스프카레

 

2019/03/23 - [해외/일본] -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 스스키노에서 유명한 스프카레 먹어본 후기!!

 

JR타워 전망대 구경 후 스스키노로 이동해서

점심으로 삿포로에서 유명한 스프카레 먹으러

스아게 플러스에 가서 먹었어요~!

 

호불호가 심하게 갈리고

전 극호는 아니였지만

전 호에 가까웠어요~!!

 

역시 주문방법이나 메뉴는

따로 포스팅한 글에서

확인해주세요~!!

 

삿포로 숙소 SocialHostel365

 

2019/03/24 - [해외/일본] -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 깔끔하고 친구 사귀기 좋은 숙소 추천~!!

 

첫날에만 제가 묵었던 숙소에요!!

둘째날부터는 친구가 예약한

에어비앤비에 가서 지냈어요

 

스프카레를 먹고 캐리어를 맡기기 위해

숙소에 들러서 체크인부터 했어요

 

위치가 스스키노역에서 엄청 가깝진 않지만

제 기준으로는 크게 멀지는 않았어요 ㅎㅎ

 

저녁에 혼자 있지 않아서

다른 사람들과 많이 이야기해보진 못했지만

외국인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같이 놀기 좋아보였어요~

 

삿포로 니카상

 

그리고 삿포로팩토리 가다가 지나간 니카상~!!

사실 별로 지나다닐 일 없을줄 알았는데...

스스키노역은 계속 지나다녔어요...

 

삿포로 니카상

 

저도 니카상과 같이~ ㅋㅋ

얼굴은 상태가 별로 였어서

안구 보호를 위해 모자이크를... ㅎㅎ;;

 

삿포로 오도리공원 TV타워

 

삿포로팩토리 가는 길에

오도리 공원과 TV타워 같은

유명한게 다 있더라구요

 

근데 오도리 공원은 눈축제가 끝나고

눈이 애매하게 쌓여 있어서

예쁘지도 않고 되게 지저분해 보이더라구요...

오도리 공원은 좀 실망이었어요 ㅎㅎ;;

 

삿포로 여행 삿포로팩토리

 

2019/03/25 - [해외/일본] -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 곳] 삿포로 팩토리 - 맥주박물관 가다말고 가서 맥주 마신곳!!!

 

삿포로 맥주 박물관이 아닌 팩토리!!

예전에 맥주 공장이었었는데

지금은 쇼핑센터로 바뀌었어요~!

 

친구가 예전에 알바했었던 곳이라고

소개해주더라구요 ㅋ

 

옆에 작은 맥주 마실 수 있는 곳도 있구요

유리공예나 수공예품들도 팔고

이것저것 많이 팔더라구요

100엔샵 가서 동전지갑도 하나 샀어요 ㅋㅋ

 

삿포로 맛집 시지미 일본 가정식

 

2019/03/27 - [해외/일본] - [삿포로 맛집] 오반자이 시지미 - 일본인 친구 어머니가 추천해준 일본가정식 맛집!!

 

친구 어머니가 추천해준

일본 가정식 맛집이에요~!!

 

친구랑 둘이서 가서

이것저것 많이 시켜먹었는데

1인당 3300엔인가 냈던거 같아요

 

여기 진짜 맛은 있었는데...

단점이 일본어만 하실수 있고

일본어 메뉴판 밖에 없어요 ㅎㅎ;;

 

 

저녁 먹고 숙소로 돌아가서

숙소 1층에 Bar가 있어서

친구 부모님과 함께

술 한잔했어요~ ㅎㅎ;;

 

아! 숙소 숙박 시 웰컴 드링크로

한잔은 무료니까

자기전에 한잔하고 자는거 추천이에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