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 스스키노에서 유명한 스프카레 먹어본 후기!!

 

삿포로의 첫끼는 삿포로에서 유명한

스프카레를 먹으러

스아게플러스로 가봤어요

 

물론, 삿포로 사는 일본인 친구가

데리고 가준 가게에요 ㅎㅎ;;

 

 

위치는 위의 지도와 같이

스스키노역 근처에 있어요

 

설명하기 힘드니

외국에서는 구글맵으로

검색 후 따라가는게 최고인거 같아요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건물 딱 들어가면 한쪽에 입간판이~!

 

이거 못 보고 들어가서

엘리베이터 탔는데

운행 안해서 뭐지하고 내리니

계단으로만 가야된다네요...;;

 

2층이라 계단으로 올라가면 되요~

 

오픈시간은 11:30 ~ 22:30!!

 

삿포로 유명한 맛집들은 11시나 11시30분에

오픈하는 곳이 많은거 같아요

그래서 여행내내 아침먹기 힘들었....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계단 올라가는 와중에

스아게플러스 라고 적혀있길래 한컷!!

 

운좋게 대기없이 바로 자리를

안내 받았어요

 

처음에 일본어 메뉴판만 주셔서

영어 메뉴판 있냐고 물어보고 받았어요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메뉴판 처음부터 주문방법이

잘 설명되어 있네요

 

1. 카레 종료 선택

2. 국물 종류 선택

3. 맵기 정도 선택

4. 밥 크기 선택

5. 추가 토핑이나 마실거 선택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1. 카레를 선택할 카레 종류는 9종류 되네요

저야 처음간 가게는

첫번째 메뉴가 베스트인 경우가 많으니까

Crispy "SHIRETOKO" Chicken & Vegetables 선택!!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2. 스프 종류는 기본과 오징어 먹물 스프가 있는데

처음이니까 기본으로 선택!!

 

오징어 먹물 스프나 추가 스프는

100엔 추가네요

 

3. 맵기 정도 선택은 맵기 정도를 알 수 없어서

우선 4단계를 선택했는데...

4단계도 맵지 않았어요...;;

 

4. 밥 사이즈는 소 / 중 / 대가 있는데

대는 점심시간에는 무료,

저녁에는 100엔 추가!!

저는 중으로 친구는 소로 주문!!

 

5. 추가 토핑은 Crispy 치킨 카레인데

Crispy 치킨 추가~! ㅋㅋ

 

스프카레 검색하다가

이 가게인지는 모르겠지만

치킨을 추가하라는 글을 본적이 있어서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음료 메뉴인데

음료는 주문 안했어요

 

삿포로 클래식 생맥주를 먹을까하다가

도착하지 마자 너무 마시는건가

생각이 들어서 포기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사인이 엄청 많네요 ㅎㅎ

 

주변에 앉은 사람들은

현지인 반, 한국인 반

유명하긴 한가봐요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나온 스프카레~!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밥에 뭔가 들어가있는데

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여행 맛집 스아게플러스 스스키노 스프카레

 

스프카레~!

치킨 꼬지가 4개고

야채도 꼬지가 꽂아져 있었어요

 

꼬지가 있으니까 들고 먹는건가 하다가

이건 아닌거 같다 하며

다 뽑아서 국물에 담궈서 먹었다는...

 

국물 맛은 카레향은 진짜 살짝나고

향신료 맛이 조금 나며

흠... 표현이 어렵네요

 

어찌됐든 맛이 엄청 맛있다라기 보다

이런 맛이구나 하면서

그냥 맛있네 정도?

 

야채가 꽤 맛있더라구요

치킨은 원래 2개주는데

추가해서 4개!!

 

맛은 있는데 왜!!!

Crispy는 뭔지 모르겠네요...

그렇게 바삭하진 않아요;;

 

삿포로 지역 명물 스프카레!!

되게 건강한 맛으로

호불호가 엄청 갈리지만

한번 먹어보는거 추천드릴게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