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가볼만한 곳] JR 타워 전망대 - 삿포로 시내 전역을 감상할 수 있는 곳!!

 

삿포로에 살고 있는 일본인 친구를

삿포로역에서 만나기로 하여

만나자마자 간 곳이!!

 

홋카이도 가서 삿포로역에

도착하자 마자 갈 수 있는곳!!

JR 타워 전망대에요

 

 

대형 쇼핑몰쪽으로 가셔서

엘리베이터 타고 6층으로 가시면

매표소가 있어요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티켓은 가격이 720엔~

대부분 전망대가 비싼거 생각하면

엄청 저렴한거 같아요 ㅎㅎ

 

티켓 확인할때

JR타워 전망대 소개 팜플렛도 주네요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첫번째는 JR타워가 홋카이도에서

하늘에서 가장 가깝고

일몰이나 야경이 좋다고 하지만

전 낮에 갔으니까 패쓰~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각종 높은 타워들도 소개하네요

근데 JR타워 전망대는

비교도 안되는듯...

 

아마 그래서 저렴한거 아닐까요?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T38 정보로는 카페와 기념품샵이 있고

화장실이랑 이것저것 디자인이

잘 되어 있다라고 소개 되는듯...

 

영어... 읽기가 싫어요 ㅠㅠ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마지막은 스탬프 찍는곳!!

이거 찍었었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뒷면은 방향에 따라 볼 수 있는 것들!!

 

동쪽에서는 요정도~

아는 곳은 삿포로 팩토리!!

여기는 갔었거든요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서쪽은 날씨가 좋으면 오타루까지 보인다네요

아 스키 점프하는 곳은 보였어요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남쪽은 흠...

오도리공원, 스스키노, 삿포로 돔 등

유명한 것들이 많네요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북쪽은 모르겠어요...

북쪽으로는 잘 안가니까요 ㅎㅎ;;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아!! 매표소에서 표 검사하는 곳 사이에

모형도 있었어요

 

주변 건물은 그냥 네모박스 ㅋㅋ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모형 옆에 레고도!!

모형보다는 훨씬 보기는 좋네요 ㅎㅎ

 

6층에서 표 검사하고

38층 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로~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나가면 바로 보이는 방향은

북쪽이에요

 

날씨는 좋지 않지만

확 트인거 같아서

기분은 좋더라구요 :)))

 

 

좋은 기분 살려서

북쪽을 동영상으로~!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북쪽 다음으로 서쪽~!

 

멀리 보이는 흰색 눈 부분에

스키점프하는 곳이 보여요

사진에는 안보이지만... ㅠㅠ

 

오타루는 어디가 어딘지 모르겠네요;;

 

홋카이도 삿포로 JR 타워 전망대 야경

여기는 남쪽!!

많은 분들이 가장 많이 가는 방향이죠!!

 

스스키노 근처 맛집을 가시고

오도리 공원이나 삿포로 맥주 박물관 등등

다 남쪽 방향에 있기 때문에 ㅎㅎ

 

 

친구 아버지가 꼭 가보라고 추천하신 화장실!!!

남자화장실인데...

사람이 없길래 동영상으로~

 

전망이 가장 좋은 화장실이라네요 ㅎㅎ

 

---------------------------------------------------------------

 

사실 여행가서 전망대 같은 곳을 좋아하지만

잘 가지 않는 편인데

이유가 잠깐 경치 구경에

2~3만원 넘게 주고 보기는

너무 아까운 느낌이라서요

 

근데 JR 타워 전망대는

720엔(7200원)니까

부담없이 탁 트인 경치를

볼 수 있는 것이 너무 좋았던거 같아요

 

삿포로역을 지나가시다가도

한번 들려서 구경하시는 것을

(되도록 저녁이나 밤에!!!)

추천 드려볼게요!! ^^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