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 곳] 삿포로 팩토리 - 맥주박물관 가다말고 가서 맥주 마신곳!!!

 

삿포로 맥주박물관으로

향하고 있는줄 알고 있다가

도착하고 나서

삿포로 팩토리인걸 알게되었어요

 

친구가 예전에 알바했던 곳이라고

소개해준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팩토리 입구에요

친구 얼굴은 살짝 가리기~ ㅎ

 

삿포로 팩토리는 처음은 삿포로 맥주 주조장이었는데

대형 쇼핑몰로 전환한 것이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여기까지만 해도 이상하다고

생각하며 계속 따라갔어요 ㅋㅋ

 

그냥 따라가다 보니

그냥 마트나 오락실, 푸드코트,

여러 매장들 사진은 하나도 안찍었네요 ㅎㅎ;;

 

그냥 쇼핑몰에 있을건 다 있다고 보시면 되요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팩토리에서 목적지 였던 곳!!

 

맥주 주조장이었다고 하고

실제로 만들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안에는 실제로 뭔가가 돌아가고 있어요

 

그래서 안에 들어가면 조금 시끄러워요 ㅋ

 

박물관처럼 여러 정보가 있는데

많지는 않고 그냥 아래 사진정도?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맥주 광고 변천사라네요

오른쪽부터 왼쪽으로 봐야 할거 같아요

 

몇년도 인지 모르겠지만...

뭔가 되게 오래된 느낌이네요 ㅋ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맥주병 변천사도 있는데

뭐가 처음이고 뭐가 마지막인지

모르겠어요...;;

 

그냥 사진만 주르륵 ㅋㅋ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맥주의 역사라는데...

이것도 일본어라 그냥 지나가는 걸로...

 

이 사진은 맥주박물관 다녀온 후기에도 많던데

아마 비슷한 내용이겠죠? ㅎㅎ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옆으로 살짝 나오면

삿포로 맥주 파는 곳이 있어요

 

사실 안에 앉을 곳이 넓지 않은데

처음에는 4명 앉아있다가

저희가 다 마실때쯤

사람이 너무 많이 와서

금방 자리 비켜줬네요 ㅎㅎ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맥주 박물관의 3종 맥주를

먹어 보고 싶었으나

여기는 5가지의 맥주를

한잔에 250엔에 팔고 있어요

 

저는 당연히 삿포로 클래식으로!!!

삿포로에서만 먹을수 있다는 클래식!! ㅎㅎ

 

친구는 다른거 시켰는데...

일본어로 주문해서 뭔지는 모르겠어요;;

 

 

삿포로 여행 가볼만한곳 삿포로팩토리 삿포로클래식

 

삿포로 클래식이랑 이름 모를 맥주~ ㅋ

 

한잔만 간단하게 마신거라

다른 안주는 없이 먹었네요

 

여기서도 치즈나 간단한거 파는거 같았지만...

원래 맥주 박물관에서 3종 시켜서

치즈랑 먹을랬는데...

조금 틀어졌네요 ㅎㅎ

 

하지만 친구가 수공예 물건 파는 곳도 보여줬는데

되게 이쁘게 잘 만들었더라구요

유리공예도 직접 하는 것을 볼수도 있었구요

 

근데!!! 비싸다는거~

사실분은 사시겠지만

저는 아니라서~

 

100엔샵 가서

동전지갑만 하나 사서 왔어요 ㅋㅋ

 

삿포로 맥주박물관만 가지말고

근처에 삿포로 팩토리도 한번 들러보는건 어떻까요? ㅎ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