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 깔끔하고 친구 사귀기 좋은 숙소 추천~!!

 

삿포로 3박4일 중

2박은 친구들이 예약한 곳에서

같이 묵자고 해서

첫날만 묵긴 했지만

되게 좋았던 Social hostel 365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위치는 스스키노 근처라고 보고 싶네요

지도상으로 거리가 좀 있지만

충분히 걸을만 하더라구요 ㅎㅎ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여기가 입구에요~!

 

1층은 저녁에는 바로 운영하고 있어요

그래서 저녁에 1층 가면

웰컴드링크로 한잔 공짜로 마실수 있어요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체크인하면 좌측에는

와이파이 비밀번호와

1층바쪽에 문이 잠기면

들어갈 수 있는 문의 비밀번호가 적혀 있구요

* 혹시 몰라서 문 비밀번호는 모자이크~

 

오른쪽은 구조를 설명해주시는데

3층은 여성을 위한 방과 도미토리가 있구요

2층은 남자 or 여자의 도미토리가 있어요

 

저는 남자니까 2층에 2C 1층 침대를 받았어요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세면대가 하나 있고

왼쪽 문으로 들어가면 샤워부스도 하나 있어요

 

하나밖에 없는데...

저녁이나 아침에 씻는데

줄서진 않았어요 ㅎ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화장실칸도 여성전용, 남녀공용,

남자소변기가 있었구요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가장 좋았던 2층에

뭔갈 먹던가 쉬는 곳!!

 

잠깐 쉬고 있을때

프랑스에 온 2명과 대화도 나눴어요

 

그 이후에 1층에 내려가서

한잔 한다고 못했는데

 

1층에서 한잔하고 올라왔는데

많은 분들이 나와서 대화를 나누고 있더라구요

 

아침에도 이야기를 나누고 있는 분들이 많았구요

 

저는 일정과 컨디션 상으로

같이 대화도 못 나누고

놀지도 못한게 많이 아쉽더라구요 ㅎㅎ

 

탁자 중간에는 방명록이 있는데

일본어는 잘 모르겠고,

영어나 한글로 되어 있는거 읽어보면

추천 맛집이나 재미있게

쓰신 분들이 많았어요

 

저는 그런 센스가 없어서 패쓰~ ㅎㅎ;;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공용룸 한쪽에는 책자들이 있지만

못 읽는 관계로 패스 ㅎㅎ;;

 

삿포로 여행 숙소 Social hostel 365

 

전체적인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안에 사람이 있어서

그냥 제 룸만~

 

되게 깔끔하고

오사카나 도쿄에서 묵었던

캡슐호텔보다는 좀 더 넓고

쾌적한 느낌이었어요

 

하루뿐이지만

제 친구의 아는 분이 일하는 곳이라 갔는데

다시 삿포로 간다면

다시 묵으면서

다양한 나라의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싶네요

 

그러기 위해서는

영어랑 일본어 공부를

다시 열심히 해봐야겠어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