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맛집] 오히소 - 니조시장 구경 후 아침으로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하기!!

 

먹고 싶었던 스프카레, 미소라멘, 우니동 중에

스프카레, 미소라멘 가게들은 11시나 11시반에

오픈해서 아침으로 먹지 못하기 때문에

우니동 먹으러 니조시장으로 갔어요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3월 중순에도 눈이 많이 오네요 ㄷㄷ;;

니조시장~!!

일본어로는 니조이치바!!! 일거에요 아마도... ㅋ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파는 것은 주로 해산물들...

게 종류가 많았구요

해산물 아니면 건조한 것들을

주로 팔았어요

 

가격이 싸진 않아서

그냥 윈도우 쇼핑만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니조시장 곳곳에 동상이 있는데

뭔가 무서운 느낌이 드네요 ㅎㅎ;;

 

니조시장은 ㄱ자로 크지 않아서

한번 둘러보는데

얼마 걸리지 않아요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슬쩍 둘러보고

배틀트립의 홋카이도편에

박나래와 장도연이 갔었다던

오히소로!!!

 

우니동 검색해봤는데

오히소가 가장 많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밖에 일본어랑 영어 메뉴판이 있었는데

이건 우니동이나 카이센동 메뉴판이에요

 

가격이... 무섭네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이건 생선구이나 사시미(회) 메뉴!!!

근데 안에 계시던 분들도

대부분 덮밥 드시고 계시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밖에 있던 모형들인데

일본에서는 모형과 똑같이 준다고 유명하죠!!

 

모형보고 먹고 싶은거

선택해도 좋을거 같아요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손님이 많다고 들었는데

저는 여행할때 운 좋은게 줄을 잘 서지 않네요

마지막 테이블 겟!!!

 

앉자마자 오히소 컵에 차랑 메뉴판을 주시네요

미리 밖에서 메뉴골랐기 때문에

우니(성게알)과 살몬(연어) 덮밥 큰거와

아침부터 삿포로 클래식 하나 주문 했어요 ㅋㅋ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먼저 나온 삿포로 클래식!!!

북해도에서만 먹을 수 있다는 맥주죠!!

 

시원하게 한모금 하고 기대리다 보면!!!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초생강을 줘요...

안 먹어봤지만 아마 맞을거에요... ㅋㅋ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그 다음에 나온 성게알과 연어덮밥!!!

미소장국도 하나 주네요

 

먹는 방법을 모르겠...

왜 밥과 국을 멀리해서 주는것인지...

그냥 제가 편하게 막 먹었어요 ㅋㅋ

 

밥이랑 국을 앞으로 당기고

흰 그릇에는 간장 부어서

연어 찍어 먹었어요 ㅋㅋ

 

지금 생각해보면 흰그릇에

초생강 담는거 같네요...;;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우니로 된 우니동 먹고 싶었지만...

5만원은 너무한거 같아서 주문한

우니랑 연어 덮밥!!!

 

성게알을 이렇게 크게 먹어본건

처음인거 같네요!!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우니랑 밥을 같이 떠서 먹으면!!!

우니가 되게 크리미한게

엄청 맛있더라구요!!!

 

비싼데 왜 우니우니 하는지

먹어보고 알았어요!!

 

비린내가 안난다고 할 수 없지만

포함해서 너무 맛있었...

먹으면서 그냥 2만원 더 쓸걸 그랬나

고민했네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연어도 물론 맛있었어요!!!

간장 살짝 와사비 올려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까

엄지척!!!

 

근데 우니를 처음 먹어 봐서 그런지

우니 맛이 더 강렬하긴 했어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총 가격은 3,800엔...

우니동? 카이센동? 어찌됐든

덮밥 3,300엔

삿포로 클래식 500엔...

 

여행 다니면서 혼밥 한끼로

가장 많이 써본거 같네요 ㅎㅎ;;

 

그래도 새로운 맛을

기분좋게 잘 먹어서

돈이 아깝진 않았어요!!

 

제가 마지막 자리 잡고 난 뒤에

다 먹고 나가니까

줄이 엄청 서있네요;;

 

전 9시쯤 갔는데 마지막 자리였으니까

줄서기 싫으시면

더 일찍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니조시장 8시에 오픈한다고 하니까

8시쯤 가시면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ㅎㅎ

 

북해도 삿포로맛집 니조시장 오히소 우니동 카이센동 혼밥

 

줄 서있는거 보고 옆에 시장을 보니

눈이 엄청 오는데도

사람이 엄청 많아졌네요

역시 삿포로 유명 관광지인가봐요 ㅎㅎ

 

맛은 있었지만 가격때문에

삿포로 사는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카이센동 가게를 가볼걸

살짝 후회가 되지만

니조시장 구경도 할겸

잘 먹었어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