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맛집] 지키덴야(JIKIDENYA) - 아침에 미소라멘과 볶음밥 세트 먹기!!

 

친구와 아침에 다른 미소라멘 가게를 가려다가

검색해보니 유명한 라멘 가게들은

모두 11시에 오픈하더라구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서

스스키노역 근처를 돌아다니며

결정하자고 다니다가

열려있는 미소라면 가게를 발견한게

지키덴야였고 먹으러 들어갔어요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지키덴야의 입구~

입간판이 없으면 무슨 가게인지 모르겠어요

 

 

위치는 여기~

스스키노역에서 진짜 가까워요~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입간판 사진~

운영시간은 10:00 ~ 14:00와

18:00 ~ 02:00로 새벽까지 하네요

 

메뉴는 뭐라 적혀있는지 모르겠네요...;;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메뉴

 

그래서 안에 들어가니

발권기 옆에 영어로된 메뉴가 있네요

 

전 낮에 라면세트가 있어서

미소라멘과 볶음밥 세트로~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메뉴는 영어가 있는데...

발권기는 일본어만...;;

은상도 받고 한거 같은데 뭔지 잘 모르겠어요...;;

 

세트로 한다니까

친구가 발권해줬어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사인이 많길래

친구한테 유명하냐니까

유명한 사람들이라고 하네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미소라멘 볶음밥

 

그리고 받은 미소라멘과 볶음밥~!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미소라멘

 

우선, 미소라멘은 차슈가 한장이고

부위는 잘 모르겠지만

거의 살코기 였어요

 

미소라멘 국물맛은 흠..

설명하기 어려운데

미소라멘이다보니

조금 짜게 느껴졌어요

 

면은 선택할 수 있는거 같았는데

전 기본이라 살짝 꼬불한 면에

살짝 딱딱한 느낌의 라멘이었어요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지키덴야 볶음밥

 

볶음밥~!!

볶음밥은 맛이 없을수가 없죠!!

단, 미소라멘보다 좀더 짰어요...

 

먹다보니 짠맛 보다는

다른 맛이 더 강하게 느껴지니까

맛있게 잘 먹긴 했는데

간이 좀 쎄더라구요~

 

하지만 국물까지 싹 다 비우고 왔어요~

조금 짠맛만 적응하면

어떤 미소라멘이든

맛있게 먹을 수 있을거 같구요

 

삿포로 3박4일 여행동안

미소라멘 3번 먹었는데...

여기가 2등인거 같아요...

라멘요코초가 미세하게 3등!!

 

많이 차이나진 않지만

제 개인적인 취향이에요~

 

하나 더 남은 미소라멘 가게는

현지 친구가 추천해준 가게로

가장 맛있었던 가게니까

다음 미소라멘 포스팅을 확인해주세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