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 라떼가 유명한 스스키노 카페~!!

 

삿포로에는 스타벅스 빼고

카페가 찾기가 어렵더라구요

 

그중에 검색하다가 발견한

바리스타트 커피~!

 

친구와 아침 먹고

커피 한잔 하러 찾아갔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토 커피 라뗴

 

바리스타트 입구에요~

입구 앞에 쌓여있는 박스가 옥에 티네요 ㅎㅎ;;

 

 

위치는 스스키노역과 오도리공원사이!

걸어가면 가까워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카운터 사진~

깔끔하게 정리가 잘되어 있긴한데

많이 좁아요~

 

앉아서 마시고 가려면

운이 많이 좋아야 할거같아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바리스타트 커피의 메뉴~!

 

홋카이도의 유명한 우유가

3군데의 유명한 지방을

기준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그래서 여기는 우유 때문에

라떼가 유명하다고 하구요

 

저는 스페셜이라는 토카치 지방의 우유로 선택하고

라떼를 레귤러로 주문했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주문하고 발견한 한글!!

 

직접 로스팅했다고

원두를 팔고 있네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ㅎㅎ;;

 

인생은 한번뿐이고

우리는 뭐든지 할수있다고

메시지를 적어놓았네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한쪽에는 텀블러와 컵으로

정리가 잘되어 있구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잠깐 기다리니 바로나온 라떼~!!

BAC는 "BARIST ART COFFEE"인거 같아요

 

가격은 엄청 비싼거 같은데...

보통 사이즈 크기가 매우 작아요!!

 

삿포로 스스키노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라뗴

 

뚜껑을 열어보니 하트로 아트가 ㅎㅎ

 

사실 라떼 맛은...

제 입맛에는 그닥 맞지 않은거 같아요

 

비싸고... 양도 적고... 맛도 흠...

제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비추합니다만...

 

거기 도착했을때

한국인 모녀가 앉아있었고

앉아있는 동안 두커플이 왔는데

한커플은 와서 옆에 앉았고

한커플은 자리가 없으니

테이크아웃으로 가더라구요

 

한국인에게 유명한 카페가 아닌가 생각이 들고...

삿포로는 카페 찾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며

스타벅스가 싫으시면

한번은 가볼만하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