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맛집] 라멘 신겐 - 현지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준 미소라멘 맛집~!!

 

오타루 갔다가 오면서

저녁으로 미소라멘을 먹으러 갔어요~

 

삿포로에 살고 있는 일본인 친구가 있는데

라멘 신겐이 가장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스스키노 근처의 라멘 신겐~!

관광객에게는 스스키노에 가까운 여기가

엄청 유명하지만...

 

 

제가 간 곳은 여기~

 

친구 차를 타고 간 곳이라

관광객은 한명도 없어보이는데

현지 사람들로 대기는 없지만

테이블은 거의 만석이더라구요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라멘 신겐 입구~!

앞에 들어가는 일본인 친구들~

초상권을 위해 살짝 모자이크 ㅎ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이게 메뉴판인데...

한글이나 영어 메뉴판이 없더라구요...

 

스스키노지점에는 관광객이 많아서

영어 메뉴판이 있다고 합니다~

"에고 메뉴 오네가이시마스"라고 하면 주실듯...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아사히 병맥주

 

나마비루(생맥주)가 없어서...

주문한 뵨비루(병맥주)...

아사히만 있더라구요~

 

일본인 친구들은 술을 좋아하지 않아서

혼자 한병 홀짝 마셨어요 ㅋㅋ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그리고 주문한 교자~!

일본 교자는 밑에는 타고

위에는 촉촉하죠!!

 

소스는 주로 간장이랑 라유(고추기름)을 섞어서

많이 먹는거 같았어요~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친구가 먹던 하프 쇼유라멘(간장)~!!

현지 일본인 친구가 가장 좋아한다는

쇼유라멘~!!

하지만 이건 나고야에서 온 친구가 먹었는데

국물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현지 친구는 시오라멘(소금)을 먹어서

그것도 국물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음!!! (사진은 없어요~)

 

하프라서 그릇이 작아요!!

하프 그릇의 차슈크기와

아래의 제 미소라멘 그릇의 차슈크기 비교해보면

크기가 짐작이 가실거 같아요~!!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이게 제 미소라멘~!!

위의 차슈는 그릇의 반이지만

제 그릇에는 1/4 정도?

그릇이 많이 크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홋카이도 삿포로 맛집 라멘신겐 미소라멘

 

라멘의 면발을 들어보면

다른 곳보다는 좀더 익힌거 같아요~!

미소라멘이라 조금 짜긴하지만

국물도 그렇고 왜 여기가 맛있는지 이해!!!

 

전날 점심과 이날 아침에도

미소라멘 먹었었는데

마지막에 먹은 라멘 신겐의

미소라멘이 가장 맛있었어요~!!!

 

괜히 현지 친구가 추천해준게 아니더라구요

 

근데 반전은!!!

쇼유라멘 국물이 가장 맛있었다는거...

 

다음에 삿포로 가면

쇼유라멘으로 제대로 먹어봐야겠네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