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맛집] 마츠야 - 스스키노역에 있는 규동 체인점에서 아침 혼밥을~!!

 

한국으로 돌아오는날 아침에

규동(소고기덮밥)으로

유명한 체인점 마츠야에서

간단하게 규동을 먹었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마츠야 입구~!

아침 식사하는 분들이 꽤 계시더라구요 ㅎㅎ

 

 

위치는 스스키노역 바로 옆에 있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입구에 붙어 있는 메뉴판이에요~!

 

아침식사 세트도 있어서 먹어볼까 했지만

일본에서 아직 규동을 안먹어 봤기 때문에

다음 기회에 먹어보는걸로 하고

규동을 주문하기 위해 들어 갔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여기도 키오츠크에서 먼저 주문하고

알아서 자리에 앉으면 되요~!

키오츠크에 한국어도 지원되니까

걱정할 필요도 없구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포장도 다 되나봐요

전 먹고 공항가야 하니까

가게에서 먹는 걸로~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아침시간이니 기본 화면이

아침 정식이네요~!!

다음에는 아침정식으로 꼭 먹어봐야겠어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소고기덮밥 메뉴~!

저는 왠지 잘게자른 파를 듬뿍 얹은

매콤한 소고기 덮밥이 맛있을거 같아서

보통사이즈로 주문했어요~!!

 

다른 규동체인점에서는 미소시루(된장국)을

따로 주문해야된다고 들었는데

마츠야는 기본으로 제공해줘요~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그러고 금방 나온 덮밥과 미소시루!!

우리나라는 숟가락을 줬겠지만

일본이니 젓가락만 주네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유부가 들어간 된장국이에요

살짝 짠데 먹을만해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잘게자른 파를 듬뿍 얹은 소고기 덮밥~!!

사진이랑 똑같은 비주얼에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계란은 반숙란~!!

노른자가 밥알에 스며들도록

살짝 뭉게봤으나 익은거다 보니 

확 스며들지는 않더라구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맛집 마츠야 규동 소고기덮밥

 

그러고 젓가락으로 밥이랑 고기랑

파를 같이 집어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간이된 소고기와 파의 향과 식감이 느껴지면서

반숙란으로 부드러움과 고소함이!!

 

사실 체인점이라 크게 기대하지 않고 갔는데

꽤 만족스러운 아침식사였어요 ㅎㅎ

 

대부분의 가게는 아침일찍 오픈을 하지 않으니까

아침일찍 식사하려면

저렴한 편이기도 하고

한글화도 되어 있으며

혼자 밥먹기도 부담스럽지 않아서 좋네요

 

규동 체인점 마츠야

한번 가보시는걸 추천하면서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