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 맛있는 미소라멘 가게들이 모여있는 곳!!

 

삿포로는 미소라멘이 유명하고

미소라멘 가게들이 모여있는

라멘요코초에 점심 먹으러 갔었어요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라멘요코초 입구~!

라멘요코초는 작은 골목으로

양쪽에서 들어갈 수 있어요!!

 

 

라멘요코초 위치는 여기~!

구글맵에서 라멘요코초로 검색하면 나와요~!!

스스키노에서 멀지 않으니 걸어서 갔어요~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라멘요코초 골목인데

길도 엄청 좁고

사람이 없으면 끝이 보일 정도로

가게가 엄청 많지는 않아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제가 선택한 곳은 이곳!!

한자로만 되어 있어서 이름은 모르겠어요 ㅎㅎ;;

 

가게마다 메뉴가 다 밖에 붙어있구요

메뉴보고 원하시는데 들어가시면 될거 같아요

 

저는 이곳을 선택한 이유는

가게에 사람이 좀 있지만

가득 차지 않은 곳으로 선택했어요

 

사람이 없거나 가득차거나 였는데

이곳은 딱 한자리 비었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제가 간 가게의 메뉴에요~!

라멘요코초는 대부분 미소라멘 가게이고

특징이 조금씩 다른거 같았고

제가 선택한 가게는 볶은 참깨가 특징으로 보였어요

 

가게에 들어가면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는데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키오스크 주문의 첫번째는 언어 선택!!

중국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로

한국어가 있어서 그것으로 선택!!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한국어 선택하면

라멘 종류가 나오죠!!

 

첫번째 나오는 메뉴가 메인이니까

저는 첫번재 볶은 미소 라멘 선택!!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사이드 선택 없이 보통으로 800엔짜리 주문했어요~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좁은 가게에 비집고 들어가

자리에 앉아서 사진 한컷~!

 

사장님 혼자서 라멘을 만들고 계셨고

자리에 물과 양념, 젓가락 등이 있었어요

다 셀프로 보이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그리고 받은 볶은 미소 라멘!!

국물색이 미소장국 같은데

맛은 달라요~

 

미소라멘이 엄청 짜다가 듣고 가니까

생각보다 짜진 않았고

첫입은 좀 짜다고 느껴지지만

먹다보면 짠맛 보다는

고소하다고 해야하나

구수하다고 해야하나

먹다보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북해도 삿포로 맛집 라멘요코초 미소라멘

 

라면 면발은 생면에 푹 익힌것이 아니라

꼬들꼬들하게 씹는 맛도 괜찮더라구요~!

 

모두 미소라멘이지만

가게마다 특징이 다 다르기 때문에

맛이 다 달라요~!

 

짠거 싫어하시면

미소라멘을 그렇게 추천하시지 않지만

한번 정도는 먹어보시는걸 추천 드릴게요 ㅎㅎ;;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