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여행 2박3일이나 3박4일 갈때 좋은 4일 무제한 유심 구매 및 사용하기!!

 

이번에 일본여행을 3번째 다녀왔는데

매번 유심을 어떻게 해야하나 고민하고 검색하다가

결국은 첫번째 오사카 여행때 샀던

말톡에서 구매하게 되더라구요

 

오사카 2박3일, 도쿄 2박3일, 삿포로 3박4일 동안

4일 무제한 유심 구매 해서 잘 사용했어요

 

바로 구매하시려면 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요

* 돈 받고 쓰거나 하지 않았어요

그냥 제가 사용하고 쓰는거에요~

 

http://store.maaltalk.com/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말톡에서 파는 일본 유심 종류들이에요

포켓와이파이도 빌려주긴 하는데

저는 혼자여행을 가니까

유심이 훨씬 편해요~

반납 안해도 되구요!!

 

제가 사는건 SOFTBANK의 일본 4일 LTE 완전 무제한!!!

가격은 15,900원!!!

작년에는 좀더 저렴했던거 같은데...

아쉬운건 저니까 그냥 구매!!!

 

구매하면 택배로 받을수도 있고

현장수령도 가능해요

 

작년에 오사카는 너무 일찍 출발해서

택배비 주고 택배로 받았었고

작년 도쿄때는 인천공항 1터미널 1층에서 수령했는데

이제 인천공항 1터미널 3층에서 수령할 수 있네요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인천공항 1터미널 3층 PLAY WiFi에서 말톡 수령 가능한데

현장에서도 구매할 수 있지만

말톡에서 구매하셨으면

줄 서지 않고 왼쪽에서 바로 수령 가능해요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위치는 딱 여기에요!!

앞에 바로 지도가 있더라구요 ㅋㅋ

 

혹시 1터미널로 가시는게 아니면 아래 URL에

수령하는 장소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https://maaltalkpoketwifi.modoo.at/?link=1k6ffcoz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해외유심 말톡 안내 팜플렛과

유심을 받을 수 있어요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말톡에서 무료통화를 부여받거나

전화를 받을수 있게도 지원해주시는데

전 필요없어서 해보지는 않았어요

 

요즘 카톡으로도 통화 다 되니까요~

그래서 무제한이 최고인듯 ㅎㅎ

 

APN 설정방법은 미리 확인하시고

가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여행가서 인터넷 안된다고 당황하시지 않게~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말톡에서 쿠폰도 주는데...

안써서 잘모르겠네요 ㅎㅎ;;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유심은 올해말까지 사용가능한데

4일쓰면 끝이라서

한번 사용하면 끝이죠 ㅎㅎ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데이터 장애 시에는 데이터로밍 옵션 설정과

APN 설정이 중요한 것으로 보이네요

여러번 강조를 하시네요

 

일본여행 4일 무제한 유심 말톡

 

안드로이드폰과 아이폰의 각각 APN 설정 관련 정보가 있지만

작년에는 아이폰6, 이번에 삿포로는 갤럭시 S10을 사용했는데

모두 따로 설정해야 하는 부분은 없었어요

 

유심을 교체할 수 있는 핀도 따로 제공해줘서

가져가지 않아도 되는 부분도 세심한 배려인거 같아요!!

 

저는 비행기에서 내리기 전에

휴대폰 끄고 유심을 교체한 뒤

휴대폰을 비행기 모드로 사용하다가

비행기를 내리면서

비행기 모드를 끄고

바로 인터넷 사용을 하니까

답답한게 없어서 좋았어요

 

여행가는데 좀더 데이터 얼마썼지 고민하거나

포켓와이파이로 배터리 고민을 두배로 하는 것보다

조금 돈을 써서 유심쓰는게

훨씬 좋다고 생각하여

이번 글을 포스팅 해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