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갤럭시 S10 사전예약 후 사은품 무선이어폰 갤럭시 버즈 (버드) 신청하기!!!

 

이번에 갤럭시 S10 출시한다는 소식을 접하고

3년반째 사용중인 아이폰6에서 갤럭시 S10으로

바꾸려고 마음을 먹었어요

 

사실 아이폰6 전화도 안들어오고

카톡도 잘 안들어온지 한참됐었거든요 ㅎㅎ;;

 

저는 수원에 있지만...

대구에서 폰을 팔고 있는 사촌동생에게

사전예약 해달라고 부탁 후

오늘 오후에 문자가 오네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저는 갤럭시 S10 128G로 사전예약했어요

 

사은품 신청 기간은 2019년 2월 25일 (월) ~ 3월 7일 (목)까지!!

 

안드로이드 폰은 삼성닷컴 설치해서 신청하고

전 아이폰6라 www.s10event.co.kr로 접속해서 진행했어요

* 컴퓨터로는 신청이 안되요~!!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홈페이지 접속하면 위와 같이 출력되고

[이통사 사은품신청]으로 바로가기~!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신청정보 입력으로 통신사 / 성명 /

전화번호 / 휴대폰 모델 / 색상을 입력하고 확인~!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입력한 정보를 한번더 확인하고

[확인] 버튼 터치~!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고객유의 사항 꼼꼼히 읽어보시고

오른쪽에 체크 후 확인~!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본인인증하라고 하네요...

본인인증이 세상 귀찮...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PASS 앱으로 본인 인증하라고 하는데...

안깔려 있으니까...

[앱설치하기] 터치... ㅠ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앱스토어에서 설치하고

등록까지...

등록은 뭐 간단히 하시면되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아직도 끝이 나지 않아요~!!

다시 한번 본인 정보 확인하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받으려고하는 갤럭시 버즈 정보도 보여주네요...

흰색으로 주면 좋겠네요 ㅎㅎ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개통하고 1년 안에 액정 깨지면

교체 비용 50프로 할인 해준다네요

 

액정이 깨진적은 한번도 없지만

좋은 혜택 감사~! ^^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무슨 축하 파티 초대권 준다니까

이런건 몰라도 일단 응모~! ㅋㅋ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드디어 배송받을 주소입력~!!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개인정보/이용약관/마케팅수신동의를 하라고 하네요...

대부분 마케팅 수신동의는 선택인데...

필수래요... 이건 좀... ㅠㅠ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진짜 마지막으로 배송정보 확인하고

[확인] 쪽으로 터치~!!

 

갤럭시 S10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 버즈 버드

 

카톡으로 온 신청 완료 메세지네요

사은품 신청하기 너무 어렵네요 ㅠㅠ

 

이제 휴대퐅 개통하면

휴대폰은 대구에서 택배로 보내줄테고

사은품으로 무선이어폰까지

새로 생기겠네요

 

휴대폰 사면 4년 / 3년반 / 3년반 정도 썼으니

갤럭시 S10도 3년반정도 예상하고

조심히 써야겠어요

 

휴대폰이랑 사은품 받으면

또 개봉후기 쓰겠습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