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구글 애드센스 주소 인증 PIN 번호 등록 방법!!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을 내고

수익 낸것을 받으려면

주소 인증을 위해 PIN 번호를 등록해야하죠!!

 

애드센스 수익이 10달러가 넘으면

주소 인증을 위해 PIN 번호를 신청할 수 있어요

 

저는 12월중순인가 말쯤에 신청했는데...

거의 두달만인 오늘 왔네요 ㅎㅎ;;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PIN 번호 인증

 

구글 애드센스에서 보낸 PIN 번호~!!

이름과 주소는 살짝 지워야죠 ㅎㅎ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PIN 번호 인증

 

뜯어서 안에 보면

주소 인증을 위한

PIN 번호 등록방법이 설명 되어 있고,

PIN 번호 6자리도 큼직막하게 있어요

 

PIN 번호를 받았으니까

구글 애드센스 페이지로 이동~!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PIN 번호 인증

 

구글 애드센스 홈화면에서

청구서 수신 주소 확인이 출력되고 있어요

 

표시한 부분의 확인 버튼을 클릭하시면 되요

 

수익은 창피하니까 숨기는걸로~! ㅎㅎ;;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PIN 번호 인증

 

위에서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PIN 입력으로 화면이 바뀌어요

 

PIN 번호는 3번 시도할 수 있고

실패하면 광고 게재 및 계정 액세스가

중지될 수 있다고 하니 조심하세요

 

구글 애드센스 주소 등록 PIN 번호 인증

 

PIN 번호만 잘 입력하면 끝이에요!!

 

이제 수익을 받을 계좌를 설정해야하지만...

저는 아직 100달러를 채우기에는

많이 남은거 같아서

따로 만들지는 않았어요

 

70~80달러 정도 되면

통장을 만들고

통장 등록을 해야겠어요 ㅎㅎ

 

4~5달 정도 했는데

아직 한참 부족하네요

 

구글 애드센스로 수익 내시는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