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사이렌오더로 생일쿠폰 사용하기

 

오늘 생일겸 스타벅스 생일쿠폰도 받아서

출근길에 지하철 내려서 회사쪽으로 가는길에

사이렌 오더로 생일쿠폰을 사용했어요

 

 

수내역 근처에 스타벅스가 3개가 있지만

저는 회사에 가장 가까운 수내로점으로 사이렌 오더로 주문을 했어요

수내로점은 현금 결제가 안되요~

신용카드나 스타벅스 카드로만 결제가 되니 주의하세요~!

 

 

카드를 등록하셨으면 익숙한 어플 화면이겠죠

여기서 Siren Order로 터치~!

 

 

저는 스타벅스 어플 설치 후 첫 주문이라

전체 메뉴를 선택 했어요

나만의 메뉴를 설정했거나 이전에 시키신 적이 있으시면

히스토리를 통해 같은 메뉴는 쉽게 찾을 수 있을거 같아요

 

 

메뉴를 다 보여주는건 의미가 없다고 생각되고

역시 생일쿠폰은 베스트 메뉴인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 정도는 먹어야겠죠!! ㅎㅎ

 

 

그린티 크림 프라푸치노를 선택하고 다음 창을 넘어오면

머그컵 개인컵 일회용컵을 선택할 수 있어요

환경을 생각하자면 머그컵이나 개인컵이 좋겠지만

전 출근길에 가져가는거라 일회용컵으로 선택했어요

사이즈는 기본 Tall 사이즈로 선택했어요

 

  

퍼스널 옵션 메뉴에요

커피 시럽 우유 기타(그린티 파우더) 얼음 자바칩 휘핑 드리즐 컵추가옵션 중

스타벅스 카드로 결제 시 하나는 무료로 추가가 가능한거 아시죠?

저는 무난하게 자바칩으로 선택했어요

 

  

 

결제수단은 스타벅스카드 / 신용카드 / SSG PAY 3개 중 하나 선택해서 결제하면 되요

 

  

  

전 생일쿠폰이 있으니 쿠폰 사용으로 음료무료에

퍼스널옵션 1개 무료 사용하여 자바칩 추가한 것까지 0원~!!!

 

결제 완료되면 주문 요청이 시작되고 주문이 완료되면 어플에 번호가 출력되요

그리고 음료가 준비되면 어플로도 알림으로 호출이 되요

 

 

제가 생일 쿠폰으로 사이렌 오더를 통해 주문한

그린 티 크림 프라푸치노에 자바칩 추가~

아침에 순식간에 없어진 것은 안비밀~ ㅎㅎ;;

 

쿠폰 사용이나 주문 시 옵션추가가 어색하시거나

시간이 부족한데 커피 한잔하고 싶다면

가는 길에 있는 스타벅스에 미리 사이렌 오더로 주문하고

가져가시면 편해서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