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용산전자상가 공영주차장 요금 정보

컴퓨터 사러 용산전자상가로 향했어요

작년에 친구 컴퓨터 사러 갔을때는

지하철 타고 갔었는데 너무 힘들어서

이번에는 차를 가지고 이동했어요

 

 

용산전자상가의 2공영주차장에 주차했어요

요금은 5분당 250원이고

결제는 현금이나 신용카드 모두 결제 가능해요

 

저는 컴퓨터 사는데 한시간 조금 넘게 걸려서

5500원이 나왔는데 신용카드로 결제했어요

 

주말에 용산쪽에 주차할 곳 필요하시면

잠시 주차하기 좋을 것 같아요

주차할 곳이 많더라구요

 

위치는 아래와 같고 근처에 공영주차장 많으니

가까운 곳에 주차하시면 편하실거라 예상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