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스타벅스 카드 등록하기

 

회원 가입은 홈페이지에서 그냥 가입하면 되니까

다른 홈페이지랑 비슷하니까 패스했어요~

 

카드는 우선 스타벅스 매장에 가서 카드를 가지고 와야해요

저는 회사 앞 스타벅스 매장에서 3만원 충전해서 가져왔어요

 

 

카드 등록은 홈페이지에서도 할 수 있지만

저는 휴대폰 어플로 등록 했어요

 

위에 보시다 싶이 '카드 등록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되요

 

  

 

매장에 3가지 종류의 카드가 있었지만

제 눈에 가장 이뻐보이던 한글날 카드로 가져왔어요

카드번호는 오픈 핀번호는 까다가 급하게 사진을 찍었어요

첫번째 사진의 왼쪽 16자리가 카드번호

두번째 사진의 오른쪽 작은 번호가 핀번호에요

 

 

위에서 설명했다싶이 카드명은 하고싶은걸로

저는 '오백칠십이돌 한글날'로 했어요

카드 설명에 그렇게 되어 있어서 그냥 했어요

카드번호는 카드 뒷편의 16자리 숫자 입력하시면 되고

핀번호는 오른쪽에 덮혀있는 숫자 8자리를 입력하시면 되요

 

그리고 당연히 필수인 이용약관과 개인정보 수집, 이용은 체크하시고

확인 버튼 클릭하시면 되요

 

 

위에 다 입력하시고 나면 카드 등록이 끝나요

혹시 저처럼 첫번째 카드이면 별표를 클릭하여

대표 카드로 설정하시면 끝~!

 

필요하실때 마다 카드로 직접 결제나

휴대폰으로 카드 바코드로 결제를 통해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