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삿포로, 오타루 3일차 - 지키덴야 미소라멘, 바리스타트 라떼, 오르골당, 르타오, 유리공예, 운하, 라멘신겐

 

홋카이도 자유여행 3일차는

가보고 싶던 오타루를 오후에 다녀왔어요

하루 일정은 아래에~

 

홋카이도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지키덴야 미소라멘

 

2019/04/19 - [해외/일본] - [삿포로 맛집] 지키덴야(JIKIDENYA) - 아침에 미소라멘과 볶음밥 세트 먹기!!

 

아침은 친구가 먹고 싶다던

미소라멘으로~

 

유명한 가게는 11시나 11시반에 열어서

저희는 사실 9시부터 니조시장을 구경갔다가

스스키노 주변을 구경하다가 발견한

10시에 오픈한 지키덴야에 갔어요

 

12시에 친구들과 다시 만나서

오타루 가기로 되어 있어서

11시 가게를 가기에는 부담스러웠거든요 ㅎㅎ;;

 

저는 여기서 푸짐하게

미소라멘과 볶음밥 세트로 먹었어요 ㅋㅋ

 

홋카이도 북해도 삿포로 스스키노 바리스타트커피

 

2019/04/20 - [해외/일본] - [삿포로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 - 라떼가 유명한 스스키노 카페~!!

 

그리고 12시가 되기 시간이 조금 남아서

한국 사람들에게만 유명해 보이는 카페

바리스타트 커피로 갔어요~

 

삿포로에는 카페가 많이 보이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블로그 찾아서 갔는데

잠깐 있었는데 손님으로 한국인만 6명 봤어요 ㅎㅎ;;

 

근데...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비싸고 양도 적고... 맛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12시에 친구들을 다시 만나서

친구 차를 타고 오타루로 이동했어요~!

친구 덕분에 편하게 이동했죠 ㅎㅎ

차로는 한시간 정도 걸렸던거 같아요~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오르골당

 

2019/04/21 - [해외/일본] - [삿포로 자유여행] 오르골당, 증기시계 - 오타루에서 가볼만한 곳~!!

 

오타루 첫번째 간 곳은 가보고 싶었던 오르골당!!

 

역시 사람도 많고 이것저것 오르골도 많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싼걸로 두개 구매도 했고

친구가 선물로 하나 사줘서 감동~!!

 

따로 포스팅한 글에도 있지만

증기시계는 매 45분마다 배출하더라구요~

 

홋카이도 북해도 르타오

 

그 다음 오르골당 앞에 있어서 궁금했던 곳~

건물이 뭔가 되게 있어 보이더라구요 ㅎㅎ

 

홋카이도 북해도 르타오

 

알고보니 르타오(LeTAO)~

공항 면세점에도 있는 브랜드더라구요

 

아 그리고 위에 탑 같은곳도 올라갈수 있어요

사람들이 있고 손 흔들고 있길래

같이 잠깐 흔들어줬어요 ㅋㅋ

 

홋카이도 북해도 르타오

 

르타오에서 유명하다는 치즈케이크~

시식해봤는데 확실히 맛은 있었지만

구매는 안했어요 ㅋㅋ

 

시식 몇개 하다가~

 

홋카이도 북해도 르타오

 

눈이 와서 춥지만 아이스크림 먹기로~ ㅋㅋ

 

전 No.1인 우유랑 치즈 반반 섞인 아이스크림 먹고

친구 한명은 우유 아이스크림,

두명은 추워서 한정품인 파이를 먹었어요 ㅋ

 

홋카이도 북해도 르타오 아이스크림

 

치즈 우유 반반 아이스크림~

실제로 보면 색이 구분되는데...

조명 때문에 구분이 안되네요 ㅎㅎ;;

 

전 살짝 더워서 더 맛있었어요~

친구들은 다들 추워하는데

제가 추위를 덜 타긴하나봐요 ㅎㅎ;;

 

파이 먹는 친구들은 이곳저곳 많이 묻더라구요

잘 먹고 어디 묻지 않았나

확인이 필수인거 같아요 ㅋㅋ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그리고 걸어가다가 갑자기 들어간 건물~!

뭔가 분위기가 있어서 뭐지 했는데

알고보니 유리공예 가게였어요~

 

유리공예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여기 말고도 여러군데 있었어요 ㅎ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되게 이쁜 컵들이 많았지만...

가격 보고 내려 놓게 되더라구요...

 

전 많이 쓸거 같지 않은데

이쁘지만 너무 비싼거 같아요 ㅎㅎ;;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꼭 컵이나 접시 같은것만 아니라

이런것도 있었어요~

 

왠지 사고 싶었지만...

이것도 가격보고... ㅋㅋ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신상 컵이래요~

귀여운 동물 등 여러 종류가 있었는데

이번에는 배가 신상이었나봐요

 

홋카이도 북해도 오타루 유리공예

 

처음에 그냥 이렇게만 보이는 건줄 알고

사진을 이렇게 찍었는데

사실 알고 보니 물을 붓고 나면

지금 보는 각도에서 배가 더 크게 보이구요

 

위에서 봤을때에도 컵 아래쪽 둥근 부분에

배가 하나씩 다 들어가게 보이는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이것저것 구경하면서

오타루 하면 역시~

 

북해도 홋카이도 오타루 운하

 

오타루 운하에서 사진찍기~ ㅎㅎ

 

북해도 홋카이도 오타루 운하

 

이 근처에서 전부 사진만 찍고 있죠 ㅋㅋ

사실 운하는 여기서 사진찍으면 끝나요...

 

하지만, 오르골당부터 운하까지 가는길에

먹거리나 구경할게 많으니까

지겹지는 않으실거니까~

사진 찍으러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

 

홋카이도 북해도 삿포로 라멘신겐 미소라멘

 

2019/04/23 - [해외/일본] - [삿포로 맛집] 라멘 신겐 - 현지 일본인 친구가 추천해준 미소라멘 맛집~!!

 

오타루하면 초밥이라 먹어보고 싶었지만

다들 추위에 떨어서 따뜻한걸 먹기 위해

삿포로로 돌아와서 현지 친구가 추천해준

미소라멘 가게인 라멘신겐에 갔어요~

 

여기는 관광객이 많이가는 스스키노점이 아니라서

일본 사람만 있더라구요~!

 

근데 역시 현지 친구가 추천해준 맛집답게

미소라멘만 3번 먹었는데

여기가 가장 맛있었어요 ㅎㅎ

 

가장 맛있긴 했는데 충격적인 것은

쇼유라멘이 더 맛있었다는 사실!! ㅋㅋ

 

북해도 홋카이도 푸딩 삿포로 맥주

 

저도 여행내내 컨디션이 그렇게 좋진않았지만

친구들 컨디션도 좋지 않아서

저녁 먹고 숙소로~

 

저 혼자 물 사러 갔다가

마지막날 밤에 그냥 자기 그래서

달달한 푸딩이랑 삿포로 클래식 맥주한캔

마시고 잤어요~ ㅎㅎ

 

홋카이도 자유여행 3일차도 여기까지에요~!!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