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삿포로 4일차 - 마츠야 규동, 스스키노 공항버스, 신치토세공항, 진에어 기내식

 

홋카이도 자유여행 4일차는

비행기 시간이 일찍이라

특별한게 많지 않네요 ㅎㅎ;;

 

삿포로 스스키노 마츠야 규동

 

2019/04/25 - [해외/일본] - [삿포로 맛집] 마츠야 - 스스키노역에 있는 규동 체인점에서 아침 혼밥을~!!

 

12시 10분 비행기이다 보니

아침을 일찍 먹을 곳이 있을까

계속 고민하다가

스스키노역 옆에 마츠야가 있길래

아침 먹으러 갔었어요~!

 

규동도 저렴하게 많이 먹는다고 했는데

3번째 일본여행만에 먹어봤네요

 

파를 많이 올린 규동을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처음이라 규동을 먹었는데

다음에 가면 아침정식으로 먹어봐야겠어요 ㅋㅋ

 

스스키노 신치토세공항 공항버스

 

2019/04/26 - [해외/일본] - 스스키노에서 공항버스로 신치토세공항 가는 방법~!!

 

그리고 길건너편에 있는

공항버스 타고 공항으로~!

 

빨간버스와 초록버스가 있는데

빨간버스는 교통카드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시간표가 정확하진 않은거 같았어요 ㅋㅋ

 

이로하스

 

신치토세공항 도착해서 면세점 잠깐 구경하고

삿포로에만 있는 삿포로 클래식 맥주만 구입!!

 

그리고 목이 말라서

자판기에서 이로하스 구매해서 마셨네요

 

작년 오사카 여행가기전에

검색할때 많이 나오던 이로하스를

공항에서 처음 마셔봤는데

복숭아향이 되게 진한 물이었어요

 

달달한 느낌에 왜 좋아하는지 알겠더라구요 ㅋ

 

진에어 기내식

 

인천공항 가는길에 나온 기내식~!

따로 점심을 안먹어서 후딱 먹고

잠의 세계로~ 가려했으나 ㅋ

 

풍경

 

밖에 봤는데 그냥 경치가 너무 좋아서

사진 한방 찍고 잤어요 ㅋㅋ

 

이걸로 홋카이도 3박4일 자유여행 일정이 끝났네요~

 

이때 건강이 좋지않아서 많이 다니지도

많이 먹으러 다니지도 않아서

조금 아쉽긴하네요 ㅎㅎ

언젠가 또 갈수 있겠죠 ㅋㅋ

 

다들 즐거운 여행 되시길~!!

 

그럼 이만~

 

 

공감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