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 야키토리 이자카야에서 점심 먹기!!!

 

야키토리 이자카야인 와타시노미치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와타시노미치 입구에요

간판을 보면 "와타시노미치"의 뜻이

"나의길"이란 것을 알 수 있죠

 

야키토리 등 꼬치 전문 이자카야로 보이고

사시미도 팔고 계시네요 ㅎㅎ

 

 

와타시노미치의 위치는

수내역에서 분당구청 가는 길에 있고

점심시간에 보면 와타시노미치 입간판이 있어요

보고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되요 ㅎㅎ;;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메뉴

 

와타시노미치의 점심 메뉴에요

 

야키토리동, 규동, 사케동,

카이센동, 야키토리우동, 가츠동은

원래 있던 메뉴이고

도미동과 도미사케동이 추가되었네요

 

새로 추가된 도미동을 먹어보려 했으나

같이간 직원이 라스트 오더라

전 야키토리 우동으로 주문했어요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물컵과 수저 등 이렇게 셋팅되어 있어요

몰랐는데 사진에 호출벨이 있었네요

2층은 처음 올라가봐서 몰랐어요 ㅎㅎ;;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밑반찬은 고추절임과, 김치, 곤약절임이 있어요

뭐 그냥 무난한거 같아요 ㅎ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주문하기도 전에 국물도 주세요

전 이런 따뜻한 국물을 좋아하다보니

추가해달라고 하기 미안하니까

그냥 보온병에 가득 주셨으면 하는

개인적인 희망이 있네요 ㅋㅋ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야키토리 우동

 

제가 주문한 야키토리 우동이에요

닭꼬치 두개와 우동인데

일식 우동이라기에는

너무 쑥갓이 올라간거 같아요 ㅎㅎ

 

그냥 무난한 우동 맛인거 같아요;;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도미동

 

제가 주문 실패한 도미동이에요

 

이건 신메뉴라 못 먹어봤는데

같이간 직원 말로는

도미가 무맛이라는...;;

가격대비 별로라는 평이었어요;;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사케동 연어

 

다른 직원이 주문한 사케동~!!

 

이전에 사케동을 주문해 봤었는데

사케동에 연어는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이 사진은 보통으로 주문한 것인데

사케동 라지를 주문하면...

먹다보면 밥이 좀 남더라구요...

그건 좀 아쉽...

 

수내역 맛집 와타시노미치 야키토리 이자카야 야키토리동

 

이것도 다른 직원이 주문한 야키토리동 라지!!!

닭고기를 숯불에 구웠는데

당연히 맛있어요!!

 

밥에 간장도 짭쪼름하게 뿌려져 있어서

괜찮더라구요 ㅎㅎ

 

아직 규동, 카이센동, 가츠동, 도미동은 못 먹어봤지만

먹어본 것 중에 점심 메뉴 추천은

야끼토리동과 사케동 추천 드려요~!

 

그럼 이만~

 

 

수내역에서 점심 먹은 곳들~!!

 

2019/03/04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점심으로 코다리찜과 섞어탕(동태+알+곤이)!!

2019/02/2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북창동 순두부 - 점심으로 좋아하는 곱창 순두부 먹으러!!

2019/01/13 - [국내/맛집] - [수내역 중식 맛집] 칸지고고 - 중식 코스로 즐기기!!

2018/12/16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더진국 - 깔끔한 수육국밥 맛집!!!

2018/12/13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마루돈가 - 삼겹살 가게지만 점심 먹으러~!

2018/12/0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산쪼메 - 주말출근 후 점심으로 돈코츠라멘!!

2018/12/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선채향 - 춥지만 점심으로 한치물회!!!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2018/11/30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가츠카레~!!

2018/11/09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미스터사이공 - 점심으로 쌀국수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