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선채향 - 춥지만 점심으로 한치물회!!!

 

회사가 수내역 근처이다보니 수내역 포스팅이 많아지는군요

오늘도 수내역에서 점심 먹은 포스팅이에요

물회가 먹고 싶어서 회사 사람들과 물회를 먹으러 갔어요

 

사실 물회는 1인분도 잘 없지만 비싸서 간단히 먹기는 어렵지만

여기는 9,000원으로 적당히 점심으로 먹을만해서

첫번째는 사진도 없고 이번이 두번째로 갔어요

 

 

어쩌다보니 입구 사진은 못 찍었어요

가게가 크지 않아서 점심시간 12시쯤 되면 사람이 가득 차더라구요

메뉴판 보면 제주도 맛향이라고 제주도를 강조를 많이하고 있어요

한치 메뉴가 많고 저는 한치물회만 두번 먹어봤어요 ㅎㅎ;;

 

 

에피타이저로 콜라겐 + 자일리톨 요거트를 먼저 주세요

근데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양이 많진 않아요

되게 감질맛 나는게 에피타이저라 그런거겠죠

 

 

이게 한치 물회이에요

물회인데 처음엔 물이 없어요

얼음을 모두 육수를 얼려서 만든거라 섞으면

조금 녹으면서 물회 형상이 나오게되요

한치 물회 맛은 처음엔 되게 괜찮아요

 

근데 단점으로 처음 섞을때 물이 없고 얼음만 있으니 잘 섞어지지 않고

처음에는 딱 맛있는데 먹다보면

얼음이 다 녹으면서 간이 점점 강해지는 느낌이 심해져서

끝까지 먹다보면 좀 먹기 힘든 느낌이에요

 

 

같이간 회사동료가 시킨 꼬막덮밥이에요

메뉴판에 없는데 신메뉴로 나와 있어서 시키셨어요

근데 맛이 괜찮다고 들었어요

이거는 먹어보지 못해서 자세한 설명이 좀 힘들어요 ㅎㅎ;;

 

 

이건 낙지한치볶음덮밥이에요

점심에 대부분의 손님이 이거 드시는거 같았어요

이거는 한입 먹어봤는데 양념도 그렇고 딱 맛있었어요

맛있는데 이것도 살짝 단점이

야채가 너무 크다는게 먹기 힘들다고 하더라구요

야채가 커서 밥이랑 한입에 먹기 불편하다고 하셨어요

 

깔끔하게 메뉴가 나오고 맛도 꽤 괜찮은 가게라 생각해서 추천드려요

단점이 있지만 맛은 괜찮은 편이라서요

가볍게 물회 드시고 싶으시면 가보는게 좋을거 같아요

다른 메뉴는 안먹어봐서 ㅎㅎ;;

 

위치는 수내역 1번 출구 근처에 있어요

 

 

다른 수내역 점심 먹은 가게는 아래 링크로 참조해주세요

 

2018/11/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짬뽕타임

2018/11/09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미스터사이공 - 점심으로 쌀국수 먹기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