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가츠카레~!!

 

점심으로 또 부타식당을 갔어요

포스팅한 날짜를 보니... 거의 일주일에 한번은 가는 것을 알수있죠...

그만큼 돈까스는 두툼하니 제 스타일이라 자주 가는거 같아요

토마호크 돈까스, 얼큰 돈까스 나베에 이어서 이번엔 가츠카레 주문했어요

 

 

역시 1인분씩 깔끔하게 나오는게 보기 너무 좋은거 같아요

가츠카레에 김치랑 나물, 샐러드, 국물이 기본으로 나와요

 

 

가츠카레는 히레까스 100g을 카레와 같이 주는데

밥 위에는 계란후라이 반숙이 딱!!!

근데 좀 아쉬운건 계란후라이 반숙이 너무 오버쿡 된거 같아서...

계란후라이 올려놓고 까먹으신 건지... 원래 스타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좀더 부드러운 반숙이었으면 훨씬 좋았을것 같아요

 

카레에는 다른 야채는 안들어가는 것으로 느껴지고

사진에 보이시는 작은 감자 2개가 다였던거 같아요

열심히 먹다보니 다른 야채를 먹었던 기억이 없네요 ㅎㅎ;;

 

 

이전 포스팅에도 메뉴판을 올렸지만 다시 찾기 귀찮으실까봐 ㅎㅎ

점심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고, 신메뉴로 가츠동, 오야꼬동, 토마호크 돈까스 3가지가 더 있어요

 

흠... 3가지를 먹어봤는데 다음에 가게되면 뭘 먹을지 벌써부터 고민되네요

유력한건 그냥 카츠류 중에서 먹거나 치즈 돈까스 나베가 유력할거 같아요

또 먹으면 또 포스팅 하는 걸로 할게요 ㅎㅎ

  

지도도 다시한번 올려드릴게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2층입니다

 

 

 

이전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확인 해주세요~  :)

 

2018/11/14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토마호크 돈까스!!!

2018/11/2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날씨가 쌀쌀하니 얼큰 돈까스 나베~!!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