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날씨가 쌀쌀하니 얼큰 돈까스 나베~!!

 

토마호크 돈까스가 맛있었던 부타식당에 또 왔어요

이제 날씨가 쌀쌀해져서 이번에는 국물이 있는

얼큰 돈까스 나베로 주문했어요!!

 

 

부타식당은 1인분씩 플레이트를 깔끔하게 준비해주시네요

얼큰 돈까스 나베와 밥, 샐러드, 김치,

하나는 정확히 모르겠지만 새콤한 나물이 기본 셋팅이에요

 

 

얼큰 돈까스 나베만 찍어봤어요

사진 찍을때 주로 푸디 어플을 사용하는데

부타식당에서는 음식들 전부 어둡게 나오네요

다음에는 그냥 카메라 어플로 찍어야 할거같아요

 

얼큰 돈까스 나베에는 돈까스, 김치, 달걀 살짝 익힌거로 만든거 같은데

김치찌개 느낌은 아닌데... 어디서 먹어본 맛인거 같은데...

기억이 잘 나지 않네요... ㅠㅠ

 

돈까스는 위에만 몇개 있다고 생각했는데 아래에 전부 돈까스가 깔려있어요

김치는 조금이고 나베안에는 거의 돈까스라고 보시면되요

맵기는 작은 고추를 보긴했지만, 살짝 인공적인 매운맛이 느껴지는데

캡사이신을 썼는지는 정확히 모르겠어요

 

나베에도 달걀이 살짝 익혀서 올라가있는데

직장동료가 시킨 가츠동에도 살짝 익힌 달걀이 들어가요

혹시, 덜익힌 달걀을 못드시면 주문할때 다 익혀달라고 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이전 포스팅에도 메뉴판을 올렸지만 다시 찾기 귀찮으실까봐 ㅎㅎ

점심 메뉴판은 위 사진과 같고, 신메뉴로 가츠동, 오야꼬동, 토마호크 돈까스 3가지가 더 있어요

 

카츠류 / 나베류를 먹어봤으니 다음 점심에는

카레류로 먹어보고 또 포스팅하겠습니다~

 

지도도 다시한번 올려드릴게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6 2층입니다

 

 

 

이전 토마호크 돈까스 포스팅을 보시려면 아래 링크로 참조 해주세요~  :)

 

2018/11/14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토마호크 돈까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