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수누리감자탕 - 청국장을 이용한 감자탕~!!

 

서울에 사는 친구가 오늘 판교쪽에 교육이 있어서

내려온 김에 같이 간단하게 저녁을 먹기 위해

수내역을 방황하다 들어간 수누리 감자탕이에요~!!

 

 

입구를 찍었는데 메뉴판을 따로 안찍어도 될거 같다고 느꼈어요

수누리 감자탕은 24시간 오픈이고

국내최초 청국장을 이용한 감자탕이라고 해요

가격은 대부분 사진에 있으니까 참고 부탁드려요~!

 

 

감자탕집 기본 셋팅은 어딜 가든 비슷한거 같아요~

깍두기 배추겉절이 고추 당근~!!

사실 저는 어딜가든 깍두기보단 배추김치파라~

가끔 깍두기가 너무 맛있는 집이 있으면 바뀌긴하는데

오늘은 깍두기를 먹어보진 않았어요 ㅎㅎ;;

 

 

우거지 감자탕 소자~!!!

사실 제가 우거지를 조금 좋아해서

친구가 묵은지를 원하는거 같았지만 우거지!!! 라고 해서 시켰어요

 

보기에도 깻잎 버섯이 많아 보이는데

살짝 걷어내보면 우거지도 양이 꽤 괜찮았어요~!!

 

 

살짝 끓였을때 모습이에요~

떡볶이 떡도 있고, 한참 먹다 알았지만 아래에 감자도 깔려있어요

살짝 아쉬운점은 소자 2인분인데 고기가 5덩이 들어서 눈치보게 만드는점...

2인분인데 왜 5덩이인거죠... 고기를 짝수는 줘야 좋을거 같은데... ㅠㅠ

 

 

다 먹고 역시 볶음밥은 먹어야 하니 1인분만 볶았어요~!!

 

사실 맛이 없진 않은데... 왜냐면 친구랑 소주 4병을 먹었기 때문에...

그냥 감자탕이랑 기본 국물 베이스가 조금 달라요...

청국장이 들어가서 그런지 (저는 청국장을 좋아합니다~)

맑고 깔끔한 느낌보다는 조금 묵직한 느낌이라고 해야하나...

감자탕하면 조금 고기국물이지만 맑은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조금 묵직한 느낌이었어요~!

 

저한테는 국물베이스가 조금 다른 느낌이었기 때문에

조금 색다른 감자탕 국물을 맛보시려면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요~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9-6 세인트프라자 2층이에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