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토마호크 돈까스!!!

 

점심으로 새로운 가게로 부타식당으로 갔어요

부타는 일본어로 돼지라는 의미로 알고 있어요

 

 

부타식당 간판이에요

일본식 식당이라고 적혀있네요

신장개업이라고 적혀있는 것을 봤을때

생긴지 얼마 안된거 같아요

 

 

식당 입구가 아닌 계단쪽에 날씨가 쌀쌀해진다고

겨울이 제철이 굴요리와 국물요리들을 새로 개발했나봐요

안주가 딱 소주나 사케 먹기 좋을거 같아요

 

 

점심에 갔는데 입구에 저녁메뉴도 있네요

안주 메뉴로 보이는데 언제 먹어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기회되면 여기서 간단하게 한잔하는걸로~!

 

 

여기가 점심에 먹기 좋은 메뉴들이에요

카츠류 카레류 나베류 짬뽕류로 구분이 되어 있어요

뒤로 넘기면 안주메뉴로 있지만

점심 먹으러 간거니까 안주메뉴는 패쓰~

다음에 술 마시러 가면 안주메뉴도 공유 드릴게요~

 

신메뉴로 이루어진 메뉴판을 따로 주셨는데

가츠동 오야코동 토마호크돈까스가 있었어요

가츠동 오야코동 같은 덮밥류가 8500원 정도였던거 같아요

제가 먹은 토마호크돈까스는 12000원이었어요

 

 

점심으로 먹은 토마호크 돈까스 입니다!!!

너무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보이는 만큼 맛도 너무 좋았어요!!!

단, 삼겸부위 비슷한 부분도 있어서

먹다보니 좀 느끼한 느낌이 강하게 들기도 했어요

 

5명이 갔는데 2명이 토마호크돈까스, 3명이 히레까스를 먹었는데

히레까스도 맛있다고 하네요

히레까스는 돈까스가 3개가 나와서 양도 굳인거 같았어요

 

토마호크 돈까스와 다른점은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와

와사비 마요네즈 소스는 없더라구요

아마도 제 생각에 토마호크 돈까스가 좀 느끼하니까

그걸 잡으려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소스와

와사비 마요네즈 소스를 주신거 같았어요

 

아마 수내역에 다른 맛있는 돈까스 가게를 못찾는다면

돈까스가 먹고 싶으면 계속 갈 예정입니다~

 

다른 손님들은 나베류도 많이 먹던데

다음 점심에는 나베류도 먹어보려구요

다른 메뉴 먹게되면 그 정보도 공유드릴게요~ ㅋ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7 코리아나빌딩 2층 부타식당이에요

다음지도에는 부타식당이 출력되지 않네요 ㅠㅠ

황제양꼬치짬뽕 가게 바로 붙어있어서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네이버지도로는 부타식당이 검색되요~

참고하세요~ ㅎㅎ;;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