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경성제일식당 - 이베리코 흑돼지

 

 

오늘 회식으로 간 이베리코 흑돼지 맛집 '경성제일식당'으로 갔어요

점심 먹으러 지나다니다가 눈 여겨본 가게에요

 

  

 

입구 들어가면 보이는 초벌하는 곳과

맞은편에 고기 보관하는 냉장고(?)!!!

 

여기는 고기를 초벌 해서 줘서

주문 후 초벌 시간을 기다려야 하고

추가로 살짝만 더 익히고 먹으면 되요

 

 

메뉴판!!!

따로 메뉴판 주지만 회식인 관계로

주문 후에 가져가셔서 제대로 못 찍었어요

그래서 한쪽 벽면에 있는 메뉴판 앞에 손님이 계셔서

손님들 나오지 않게 조용히 빠르게 한장 찍었어요

그래서 저녁식사와 점심 메뉴는 안나오는 점 양해 부탁드려요 ㅠ

 

 

연기를 빨아들이는 후드에 적혀있는 맛있게 먹는 방법!!!

경성제일쏘오~스에 잘 찍어 드시면 되요~!! ㅋ

 

 

왼쪽부터 소금, 된장, 경성제일소스, 와사비!!!

요즘 유행하는 소금과 와사비가 기본으로 제공해주는

유행을 아는 맛집인가봐요 ㅎㅎ

3번째가 경성제일소스인데 전 이미 풀어버린 모습이네요

 

  

 

이베리코 흑돼지 베요타 한판!!!

첫번째 사진은 처음 시켜서 설명 해주시면서

자를때 제가 한컷 찍은 사진이고

두번째 사진은 한판 추가 시켜서

제가 고기를 올리고 자르기 전에 한컷!!!

이베리코 흑돼지 답게 맛있어요!!!

 

설명은 두판 먹은것처럼 했지만

3판째 먹으면서 먹은 경성 물밀면!!!

삼삼하게 고기랑 먹기 맛있었어요

전 식초랑 겨자도 없이 잘 먹었어요

 

대신 오늘 손님이 너무 많아서 인지

고기를 시킬때마다 초벌시간이 너~무 길었어요

사람들이 지쳐서 2판째 먹기 전부터

물밀면을 같이 먹기 시작했어요

맛은 있지만 초벌 시간이 너무 긴게 단점!!!

 

회식이 아니라 적당히 맛있는 돼지고기를 먹고 싶다면

이베리코 흑돼지 맛집 경성제일식당 괜찮은거 같아요

대신 처음에 먹을만큼 주문하시는게 덜 답답하실거에요

 

위치는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17 초림프라자 1층이에요

 

그럼 이만~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