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미스터사이공 - 점심으로 쌀국수 먹기

 

오늘은 직장동료가 맛있는데 있다고 해서

점심으로 쌀국수 먹으러 갔어요

 

 

수내역 1번 출구쪽으로 나오면 2층에 바로 있어요

여기는 입구인데 좀 숨겨진 느낌이 강해서 잘 찾아가야해요

 

  

 

메뉴판 입니다

점심이라 다들 볶음밥 세트나 돈가스 세트를 많이 시키시네요

 

 

자리에 앉아서 입구쪽으로 사진 찍었는데

그림이나 맥주병이 베트남 분위기가 나는것 같나요

 

 

특이하지만 홍시를 주더라구요

다들 디저트로 식사 후에 먹었지만

전 식전 에피타이저로 먹었어요

너무 배고팠거든요 

 

 

쌀국수가 나오기전에 준비를 했죠

전 국내에서 쌀국수를 먹게 되면

양파절임을 해선장과 칠리소스를 섞어서 먹는게

너무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미리 준비로 무쳤지만 양이 적어서 여러번 무쳤어요

 

 

제가 시킨 소고기 쌀국수이에요

전 새로운 집에서는 주로 메인을 시키는 편이라

저만 세트가 아닌 소고기 쌀국수를 시켰어요

 

양이 생각보다 푸짐하더라구요

고수를 좋아하긴 하지만 국내에서는 잘 먹기 힘드니

국물이 깔끔하게 맛있더라구요

 

 

옆의 직장동료가 시킨 볶음밥 세트이에요

세트 양이 적을까봐 그냥 쌀국수 시킨 것도 있는데

쌀국수도 볶음밥도 양이 괜찮더라구요

볶음밥 한입했는데 볶음밥도 맛있었어요

 

 

또 다른 동료가 시킨 돈가스 세트의 돈가스이에요

쌀국수는 볶음밥 세트와 동일한 크기의 쌀국수가 나와서

돈가스만 찍었어요

 

물론 돈가스도 한입 했는데

방금 튀긴거 같았고 맛도 괜찮았어요

아마 다시 가게 되면 세트로 시키긴 할텐데

볶음밥 시킬지 돈가스 시킬지 고민될거 같아요

 

저는 당연히 쌀국수 한그릇 완식했어요

수내역에서 쌀국수 생각나면

다시 찾을 것 같은 쌀국수 맛집 미스터사이공 이었습니다

 

위치는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13-3 화동빌딩 2층 미스터사이공 입니다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