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마루돈가 - 삼겹살 가게지만 점심 먹으러~!

 

회식으로 저녁에 두번 갔지만

회식이라 먹고 마시느라고 사진이 없어서

점심 먹으러 가서 포스팅을 하네요 ㅎㅎ;;

 

마루돈가 입구

 

마루돈가 입구인데 사실 들어갈때 찍은게 아니라

나올때 찍은거라 계산하고 나오는 동료가 찍혀서

얼굴은 살짝 가려주는걸로 ㅎㅎ

 

생생정보에도 나왔다네요

저는 볼수 없는 프로그램이죠...

 

 

점심 메뉴랑 계란찜을 입간판으로 세워놨어요

떡볶이 반찬으로 유명하다고 하네요

근데... 계란찜을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궁금하더라구요 ㅎㅎ

 

마루돈가 점심 메뉴

 

점심 메뉴는 4개에요

제육볶음, 된장찌개, 김치찌개, 부대찌개 4개를

5명이 가서 하나씩 시켰어요

같이 먹은건 아닌데 신기하게 하나씩 다 시켰어요 ㅋㅋ

 

떡볶이 반찬으로 유명하다고 하더니

떡볶이 추가하면 1,000원이 있네요

뭔가 속은 느낌...

 

마루돈가 밑반찬

 

기본으로 주는 밑반찬이에요

떡볶이가 있죠

떡볶이는 엄청 맛있다기 보다는

달달한 떡볶이 맛이에요

 

  

 

묽은 쌈장? 막장? 같은거랑 새싹을 하나씩 주세요

위 밑반찬에서 콩나물이랑 나물해서

밥 반공기를 비벼 먹으라고 주시더라구요

점심에 두가지 맛을 볼 수 있는 좋은 방법이라 생각했어요 ㅎ

 

마루돈가 부대찌개

 

제가 시킨 부대찌개에요

라면사리도 1/4개 같긴한데 들어있고

햄이랑 두부도 들어있어요

 

마루돈가 김치찌개

 

이건 김치찌개인데

김치찌개에는 돼지고기죠 ㅋ

 

마루돈가 제육볶음

 

요건 제육볶음 2인분!!

 

마루돈가 된장찌개

 

이건 된장찌개인데

사실 마루돈가가 조명이 밝은 편이 아니라

푸디로 찍었더니

국물색깔이 다 비슷비슷하게 나오네요 ㄷㄷ;;

 

사실 먹어본건 부대찌개, 김치찌개, 제육볶음...

쓰다보니 된장찌개만 못 먹어봤네요 ㅎㅎ;;

 

근데 맛집이라고 썼지만

사실 점심에 찌개나 제육볶음은 맛있다기 보다는

그냥 평범하다 정도 줄 수 있을거 같아요

 

대신에!!!

저녁에 삼겹살, 목살, 항정살, 통껍살, 껍데기까지

회식 2번하면서 다 먹어봤는데

다 진짜 맛있어요!!!

다른 고기도 다 맛있는데

이상하게 특히 껍데기가 진짜 맛있더라구요

처음에 고기 드시다가

마무리로 꼭 껍데기 드셔보길 추천드려요!!!

 

근데 저녁에 고기가 너무 맛있지만 단점이 있어요

고기를 큼지막하게 잘라주시는데

맛은 너무 있지만 몇 개 안 먹어도 고기가 없어요...

저야 회식으로 가서 제 돈 안내서 그나마

다행이지 마음놓고 먹으면

비용 폭탄 나오실거 같아요 ㅎㅎ;;

 

사진은 점심이라 점심 포스팅처럼 보이지만

사실 저녁에 고기 드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위치는 수내역 4번 출구에서 직진하시다 보면 있어요

 

 

 

수내역 다른 고기집은 이베리코 흑돼지 가게 아래 링크에 있어요

 

2018/10/31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경성제일식당 - 이베리코 흑돼지

 

수내역 근처 점심 메뉴는 아래 링크로 참고하세요~

 

2018/11/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짬뽕타임

2018/11/09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미스터사이공 - 점심으로 쌀국수 먹기

2018/11/30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가츠카레~!!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2018/12/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선채향 - 춥지만 점심으로 한치물회!!!

2018/12/0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산쪼메 - 주말출근 후 점심으로 돈코츠라멘!!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