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더진국 - 깔끔한 수육국밥 맛집!!!

 

슬프게도 일요일도 출근하고

점심을 뭐 먹을까 하다가

회사 근처 순대국밥은 자주 먹으니까

좀더 멀리 있는 수육국밥 먹으러 더진국에 갔어요

 

더진국 수내역점

 

더진국 수내역점 입구 사진이에요

수육국밥과 직화구이 냉면이 메인인가 봐요

 

지난번에 회사 사람들과 왔었을때

직화 비빔냉면 먹었었는데

엄청 맛있다라기보다

가성비에 맞게끔 맛있다 정도 였었어요

 

 

더진국 수내역 위치는 수내역 2번 출구 근처에요

 

더진국 메뉴   더진국 메뉴

 

더진국의 메뉴판이에요

앞면에는 식사류, 뒷면에는 안주류가 많네요

여기서 먹어본건 수육국밥, 직화비빔냉면, 99보쌈 먹어봤네요

 

잘 안보이시면 클릭하면 크게 보입니다

 

더진국 스토리

 

더진국은 최고의 재료만 사용하고

간이 미리 맞춰져있고

사진에 80도에 맞췄다고 할 정도로 엄청 뜨겁지 않아요

 

완전 뜨거울때 맛을 못 느껴서

살짝 뜨거운게 좋긴한데

덜 뜨겁게 만들어서

테이블 회전율을 높이는게 목적이 아닌가

살짝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더진국 반찬

 

수육국밥 주문하고 주시는 밑반찬이에요

소면 하나, 부추, 겉절이, 양파가 나오네요

 

더진국 수육국밥

 

수육국밥 딱 나왔을때에요

여기는 간을 맞춰서 주시기 때문에

따로 소금이나 새우젓을 주시지 않아요

 

고기를 얇게 썰어서 넣어주시는데

밥이랑 같이 먹기 좋더라구요

 

더진국 수육국밥

 

한번 뒤적였는데

갑자기 김이 엄청 올라와서

사진이 이렇게 됐네요

 

다대기도 들어 있어서 풀면 살짝 빨갛게 되요

싫으시면 미리 말씀하시면 빼주시지 않을까 싶네요

 

더진국 수육국밥

 

음식물 쓰레기가 뭔가요?

저는 깔끔하게 다 먹었어요 ㅎㅎ

 

가끔 돼지국밥 먹다보면 비계나 기름이 많아서

먹다보면 엄청 느끼하게 느끼는데

돼지국밥과 달리 기름이 적어서

느끼하지 않고 깔끔해서 좋은거 같아요

 

회사와 좀만 더 가까우면 더 자주 갈텐데

점심시간에 이동시간이 조금이라도 짧아야하니...

맛이 아니라 먹는 시간과 거리의 한계로

저한테는 좀 아쉬운 맛집이지만

깔끔한 국밥 맛집으로 추천합니다!!

 

수내역에서 추천할 만한 다른 맛집은 아래 포스팅 참조해주세요 :)

 

2018/12/0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산쪼메 - 주말출근 후 점심으로 돈코츠라멘!!

2018/12/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선채향 - 춥지만 점심으로 한치물회!!!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2018/11/30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가츠카레~!!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