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북창동 순두부 - 점심으로 좋아하는 곱창 순두부 먹으러!!

 

최근 순두부찌개를 먹고 싶었으나

어쩌다 보니 계속 못먹다가

드디어 오랜만에 순두부 찌개 먹으러 갔어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북창동 순두부 입구~!

여러 메뉴가 보이지만

항상 곱창 순두부만 먹고 있어요 ㅎㅎ

 

 

LA 북창동 순두부 분당 수내점은

수내역 4번출구로 나와서

쭉 걸어오다 보면 있어요 ㅎㅎ

 

2층에 있는데 생각보다

전 잘 안보이더라구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여러 메뉴들~!

순두부 말고도 이것저것 있지만

점심은 그냥 순두부찌개가 좋은거 같아요 ㅎㅎ

 

여러번 갔었지만 인기 메뉴인

곱창 순두부만 먹어요 ㅋㅋ

 

오늘은 온두부도 하나 주문했어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기본 셋팅된 밑반들~!

김치랑 샐러드, 젓갈과 김을 주세요

김은 안구운김이에요

 

밑반찬이 부족하면 셀프로

더 가져다가 드시면 되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주전자는 물이 아니라 숭늉이에요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ㅎㅎ

물통은 물을 붓는다고 없네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주문하고 나오는 생선튀김? 구이?에요

아마 꽁치 같아요 ㅎㅎ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처음 주문해본 온두부에요

 

사실 옛날에 직접 만드는 가게에서 먹는

촌두부 만큼은 아니겠지만

두부 고소한 맛도 좋아하다 보니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ㅋㅋ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밥은 개인 돌솥밥으로 나와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뚜껑을 열어보면

흑미가 섞인 밥이 딱!!!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밥을 그릇에 잘 퍼놓고

너무 깨끗이 퍼면 안되는거 아시죠? ㅎ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밥을 퍼고 남은 돌솥에는

해야할게 있죠!!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아까 주전자에 담긴

숭늉을 적당히 붓고

뚜껑은 덮어놓으면 끝~!

 

퍼놓은 밥을 먹고 마무리로 먹으면

배 부르죠 ㅋㅋ

 

아! 뚜껑은 완전히 보다는 살짝 열어놔야

물이 넘치지 않아요~!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제가 주문한 곱창순두부~!

직원들이랑 먹다보니

곱창 건져서 사진은 못찍었네요 ㅎㅎ

 

곱창만 든게 아니라

고기도 조금 들어있어요 ㅋㅋ

 

단 계란은 없어요~! 왜냐면!!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날계란을 따로 담아서 주세요

그래서 찌개가 팔팔 끓을때

빨리 직접 깨서 넣어야 해요

 

취향에 따라 노른자 깨기도

안 깨기도 하는데

저는 노른자를 깨서 먹어요 ㅎㅎ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밥을 다먹고는 가게에서

직접 내리시는 아메리카노를

공짜로 마실 수 있어요

 

아이스 아메리카노는 앞에 있는거

가져가시면 되고

따뜻한거는 말씀하시면

바로 내려주세요 ㅎㅎ

 

수내역 맛집 북창동순두부 곱창순두부찌개 점심 커피

 

저는 간단하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로~!

근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취향이 많이 갈리는데

제 취향은 아닌걸로 ㅎㅎ;;

 

점심에 순두부찌개 드시고 싶으실때

수내역 근처에 있는

북창동 순두부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수내역에서 먹은 점심 후기들~!

 

2019/01/13 - [국내/맛집] - [수내역 중식 맛집] 칸지고고 - 중식 코스로 즐기기!!

2018/12/16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더진국 - 깔끔한 수육국밥 맛집!!!

2018/12/13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마루돈가 - 삼겹살 가게지만 점심 먹으러~!

2018/12/0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산쪼메 - 주말출근 후 점심으로 돈코츠라멘!!

2018/12/07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선채향 - 춥지만 점심으로 한치물회!!!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