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코다리냉면 - 점심으로 코다리찜과 섞어탕!!

 

점심으로 회사 바로 옆에 있는

코다리찜과 섞어탕 먹으러 갔어요

 

섞어탕은 동태+알+곤이가 들어 있는

동태탕이라고 보시면 될거 같아요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완전히 입구는 아니지만

계단 올라가는길에 있길래 ㅎㅎ;;

 

김영희 강남동태찜으로

체인점에 유명한가 봐요

 

 

김영희동태찜은 분당구청 근처가 더 맞을수도 있겠네요 ㅎㅎ

2층에 있고 입구 올라가는 곳은

1층 CU 옆에 계단이 있는데

거기로 올라가면 바로 식당이 있어요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메뉴

 

김영희 동태찜 메뉴인데

이것저것 자랑과

메뉴와 가격이 있네요

 

그냥 메뉴는 엄청 비싼거 같아요 ㅠㅠ

 

저희는 점심이니까 정식으로

코다리찜 2인분과 섞어탕 3인분 주문했어요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밑반찬

 

밑반찬으로 두부, 샐러드, 김치를 주시고,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밑반찬

 

반대편엔 어묵볶음, 미역 등을 주시네요 ㅎ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섞어탕

 

그 다음에 나오는 섞어탕~!

동태랑 알, 곤이가 들어있죠

 

올려져 있는 쑥갓(?)도 익게

팔팔 끓여서 먹으면 되죠~!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섞어탕

 

팔팔 끓인 탕을 동태랑 알이랑 곤이를 건져서

밥이랑 먹으면 되요~!!! ㅋㅋ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코다리찜

 

이건 코다리찜 2인분~!!

 

콩나물을 따로 삶아서

코다리찜에 올려만 놓는 다른점이 있어요

 

거기에 저는 이상하게 두부랑 무가

너무 맛있어요 ㅠㅠ

 

여기서 찜 먹을때

코다리보다 두부랑 무에 손이 더많이 가는 이유는

제 입맛에 더 맛아서 그렇겠죠? ㅎㅎ

 

수내역 맛집 김영희 동태찜 코다리냉면 점심 대구지리탕

 

코다리찜에 나오는 대구지리탕~!

그냥 깔끔한 맛인데

섞어탕을 먹고 맛보니

무맛이네요... ㅎㅎ;;

 

사실 보통 메뉴는 안먹어봤고

한번씩 코다리찜이나 섞어탕 먹으러 가는데

점심으로 되게 깔끔하게 잘나오는거 같아요

 

12시쯤 되면 매장이 풀로 차니까

조금 일찍 가시거나

조금 늦게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ㅋ

 

그럼 이만~

 

 

수내역 점심 먹은 후기들~!

 

2019/02/2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북창동 순두부 - 점심으로 좋아하는 곱창 순두부 먹으러!!

2019/01/13 - [국내/맛집] - [수내역 중식 맛집] 칸지고고 - 중식 코스로 즐기기!!

2018/12/16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더진국 - 깔끔한 수육국밥 맛집!!!

2018/12/08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산쪼메 - 주말출근 후 점심으로 돈코츠라멘!!

2018/12/02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대독장 - 계란후라이가 무한리필(?)인 김치찌개 맛집!!

2018/11/30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부타식당 - 점심으로 가츠카레~!!

2018/11/09 - [국내/맛집] - [수내역 맛집] 미스터사이공 - 점심으로 쌀국수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