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메가커피에서 인기메뉴 퐁크러쉬(죠리퐁) 먹은(?) 후기!!

 

날씨 좋은 낮에 달달한거 마시러

메가 커피로 갔어요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제가 간 곳은 메가커피 수내역점이에요

 

여기서 충격먹은게...

메가커피가 아니라...

메가엠지씨커피였네요 ㄷㄷ;;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입간판에 있는 메뉴~!

아마... 확대하시면

가격이랑 메뉴를 보실수 있을거에요 ㅎㅎ;;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인테리오 되게 깔끔한거 같은데

테이블이 가득차서

카운터쪽만 사진찍어봤어요

 

직원 추천메뉴는

1. 토피넛라떼 + 샷추가

2. 메가리카노

3. 바나나 퐁크러쉬

라고 적혀있어요

 

알았으면 바나나로 주문했을텐데

저는 플레인 퐁크러쉬로 주문했어요 ㅎㅎ;;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같이간 동료는 메가에이드~!

레몬+자몽+라임이라고 하는데

동료의 말로는 별로라고...

자몽에이드가 훨씬 맛있다고 하시네요 ㅎㅎ

 

메가엠지씨커피 인기메뉴 퐁크러쉬 죠리퐁

 

저는 플레인 퐁크러쉬~!

 

달달한 우유슬러쉬에 죠리퐁이

가득 들어간 느낌이에요

 

위에만 죠리퐁을 올린게 아니라

아래에도 죠리퐁이 들어있어서

빨대로 마시면 죠리퐁이 계속 올라와요 ㅎㅎ

 

마신 후기가 아니라 먹은 후기가 된 이유가

죠리퐁에 퍽퍽하게 달달한 우유

말아서 먹는 느낌이라서요 ㅋㅋ

 

옛날 생각나며 되게 맛있는데

빨대로 먹다보면

죠리퐁 먹기가 힘들어요 ㅋㅋ

 

나중에는 퍼먹는게 더 맛있을거 같아요

 

메가엠지씨커피에서 퐁크러쉬!!

달달한거나 죠리퐁 좋아시면

무조건 추천드리며!!!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