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의 딸기축제에 수원왕갈비치킨 먹은 후기!!

 

어쩌저쩌 하다가

회사에 술 마시는 분도 많지 않고해서

오늘 회식을 애슐리W로 결정!!

 

 

회사 근처에 있는

롯데백화점 분당점으로 갔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애슐리W는 딸기축제를 하고 있어요

여러가지 그릴요리도 추가했다고 하는데

애슐리 자주 오는게 아니라

구분하기가 어렵네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키즈 패밀리 클럽이라는 가입해서

할인하는게 있는데

어린이가 없기도 하고

이렇게 자주 안오니까 패스 ㅋ

 

회식으로 간거라 퍼온거는

이야기하느라 사진을 못 찍었고

전체 메뉴 찍은걸로

먹은거 리뷰할게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제가 뷔페에서 밥 종류는 잘 안먹어서

리조또나 볶음밥은 안먹었고

데리야끼는 좀 짜보여서 포기했어요

 

불맛 야끼우동은 차가운데

살짝 매콤하니 먹을만했어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탕수육은 그냥 뷔페에서 먹을수 있는 맛이었고

미니 오꼬노미야끼는 비추... 별로였어요

데리야끼 표고탕수는 바삭하니 괜찮았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피자는 두개 먹어봤는데

둘다 콘이 많이 들어간 뷔페 피자였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파스타도 크림이나 로제만 먹어서

토마토나 오일은 안먹어서 잘모르겠구요

크림이나 로제는 그럭저럭 괜찮았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스파이시 미트볼은 매운지 잘 모르겠고

수원에서 달려온 왕갈비맛 치킨은!!!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처음에 사진찍을때는 없었는데

오늘 애슐리에서 먹은것 중에

가장 맛있는 편에 속한거 같아요

 

오늘 조개스프와 양대 메뉴로 추천!!!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크로켓과 콘치즈는 둘다 안먹어봤네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감자도 잘 안먹어서 패스~

크리스피 치킨은 바삭하긴 했는데

기억이 바삭에서 끊어진거 같아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채소도 패스~

그릴드치킨은 그냥 구운 치킨~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훈제오리는 그냥 훈제오리...

진짜 표현하기 어렵네요;;;

뷔페에서 많이 먹던 맛...;;

 

샹그리아 포크벨리는 통삼겹에

양념이 살짝...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이쪽 샐러드는 패스~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이쪽은 스파이시 쫄면만 먹었는데

흠... 망포 빕스에서 먹었던게 더 맛있는거 같아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콘크림스프와 머쉬룸 수프~!

주로 뷔페 가면 많이 먹는 스프들이지만

오늘은 안먹었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고구마 크림도 안먹었고

동료가 클램 차우더가 맛있다고 해서

먹어봤는데 맛있었어요

 

왕갈비 치킨과 스프가 가장 맛있었던거 같아요 ㅋㅋ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마라그라탕은 안먹었고

앵그리 떡볶이는 살짝 매운맛으로

나쁘지 않았어요

 

아마 느끼한것만 먹다보니

매운 떡볶이가 맛있게 느껴진거 같아요 ㅋㅋ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김말이는 제가 좋아하니 그냥 많이 먹었고

어니언링은... 고기 먹다 먹으니

느끼해서 먹기 힘들...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맨날 바닐라 먹다가

오늘은 딸기만 먹었는데...

아이스크림이 맛없기 어려운데

흠... 애매...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여기부터 딸기인데

안땡겨서 안먹었네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티라미슈, 케이크 , 딸기무스

다 먹어봤는데

맛있는지 잘...;;

 

동료 중 한명은 티라미슈는 맛있다고 했었어요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한입베리 슈만 먹었는데...

흠... 애매...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우동 진짜 좋아하는데

동료들이 맛 없다고 해서

안 먹어봤어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다 안먹어본것들~ ㅎㅎ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메뉴

 

여기도 패스~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와인

 

와인인데 3,000원 추가하면

무제한으로 마실수 있어요

 

하지만!!! 맛이 없다고 하더라구요...

그래도 드시고 싶다면

화이트가 그나마 괜찮다고 하네요

 

애슐리W 롯데백화점 분당점 딸기축제 음료

 

음료는 탄산이랑 커피가 있구요

 

저는 맥주한잔 해서

한잔에 2,900원이었어요

 

오랜만에 애슐리 갔는데...

제가 입맛이 없던건지...

예전처럼 많이 먹을수도 없고

조금 별로였네요 ㅎㅎ

 

입맛은 다를 수 있으니까

후기는 여기까지 쓸게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