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티램 & 참치아가씨 - 점심으로 부타동이랑 차슈동 먹은 후기!!

 

점심 먹으러 자주 갔지만

포스팅은 하지 않았던

이 가게를 드디어 포스팅하네요 ㅎㅎ

 

 

위치는 수내역에서 분당구청 넘어가는 길에 있는데

중앙이 아니라 빠지는 길에 있어요

중앙 길로 가도 입간판 있어서

찾아가실 수는 있을거 같아요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티램 및 참치아가씨의 입구에요~

원래 참치아가씨였는데

티램으로 상호변경한거 같아요

 

저녁에는 사시미랑 양고기 같이 파는듯...

점심에만 와봤어요 ㅎㅎ;;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사시미 무한리필도 있고

오마카세로도 있는데...

먹어보지 못했어요 ㅎ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메뉴

점심 메뉴는 위 사진과 같아요

 

제가 먹어본 것은 옛날 전통 육개장이랑

고추장 부타동, 차슈동만 먹어봤고

동료들 말로는 간장 부타동, 오삼불고기 덮밥,

회덮밥도 괜찮다고 들었어요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기본찬은 단무지, 어묵, 김치인데

짜지 않고 괜찮아요 ㅎㅎ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1층에는 테이블이 6개 있고

2층에도 자리가 있는데

안 올라가봐서 테이블이 몇개 있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ㅎ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이자카야 같이 술병과

일본 관련된 인테리어로 벽이 꽉차있어요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차슈동

이건 같이간 동료가 먹은 차슈동!!

 

사실 이 가게에서 차슈동을

가장 먼저 먹기도 했고

가장 많이 먹기도 했었는데

 

그만큼 밥 위에 차슈와 와사비

올려먹으면 JMT!!!

 

오늘 먹지는 않았지만

추천 메뉴!!!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고추장 부타동 우동

이건 오늘 제가 먹은

고추장 부타동과 우동!!!

 

덮밥 메뉴는 작은 우동을

기본으로 하나씩 주세요~!!

 

물론, 동료가 먹은 차슈동도

우동이 나왔어요 ㅋ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우동

서비스로 나온 우동이지만 짜지도 않고

맛이 괜찮은거 같아요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우동

우동면발도 퍼지지 않고

후르륵 먹기 좋아요 :))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고추장 부타동

메인인 고추장 부타동!!!

 

제육볶음을 올린거랑 비슷한 느낌인데

여기서도 신의한수가 와사비!!

 

수내역 맛집 티램 이자카야 참치아가씨 점심 고추장 부타동

비벼도 안비벼도 한숟갈 떠서

와사비 올려먹으면 맛있어요

 

전 부타동이니까

비비지 않고 와사비 올렸는데

사진으로 잘 보이진 않네요

 

자주 가긴했지만 다양하게 먹진 않았어요

근데 전반적으로 음식이 맛있어서

수내역 점심 맛집으로

티램 & 참치아가씨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