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스시강에서 점심메뉴 사케동 먹기

 

한달만에 수내역 나들이로

점심을 먹고 왔어요~!

 

 

 

스시강 위치는 여기~!

수내역 4번출구에서 분당구청쪽으로

가다보면 있어요~!

 

 

 

 

스시강

 

스시강 후문~!

저는 처음 가봐서 찾는데

헤맸네요 ㅎㅎ;;

 

분당구청에서 오는쪽의

건물 바깥쪽에

정문이 있더라구요

 

 

 

 

스시강 메뉴

 

런치메뉴~!

 

여기는 하루 10개 한정으로

판매를 하기 때문에

빨리 가야한다고

 

제가 좀 늦게 갔더니

메뉴판을 사진 찍어 보냈는데

가격이 없네요 ㅎㅎ;;

 

그래도 아는것만이라도...

 

카이센동 15,000원

사케동 12,000원

덴푸라동 12,000원

 

런치 스시코스와 우나기동은

아마 더 비싸겠죠...?

 

 

 

 

스시강 사케동

 

 

딱 가니까 메뉴가 나오는

기가 막힌 타이밍~!

 

사케동에 계란찜, 샐러드,

미소장국, 녹차까지~!!

 

한상차림 좋네요 ^^

 

 

 

 

스시강 계란찜

 

계란찜은 일식 스타일~!

새우랑 오뎅, 버섯도 들어있어요

 

 

 

 

스시강 샐러드

 

입가심 샐러드도~!

 

 

 

 

스시강 사케동

 

그리고 중요한 사케동~!

사케동은 생연어만 주문할수도 있고

반만 익힌 연어로 주문할 수도 있구요

 

저는 생연어, 익힌 연어

반반으로 주문했어요

 

 

 

 

스시강 사케동

 

반만 익힌 연어

살짝 들어보고~!

 

 

 

 

스시강 사케동

 

생연어도~!

 

 

 

 

스시강 사케동

 

살짝 들어보니

밥에도 양념이 다 되어 있어요~!!

밥만 먹어도 꽤 맛있더라구요!!

 

참고로 카이센동이나 덴푸라동은

그냥 흰밥이었어요 ㅋ

 

 

 

 

스시강 사케동

 

밥을 퍼고 그위에 생연어랑

무순과 와사비만 올려서 먹고~!

 

 

 

 

스시강 사케동

 

반만 익힌 연어도

같은 방법으로~!!

 

밥의 양념과 연어와

모든게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

 

 


 

스시강 덴푸라동     스시강 덴푸라동

 

스시강 덴푸라동

 

다른 사람이 시킨 덴푸라동~!

 

제가 찍은게 아니고

제 폰으로 열심히 사진찍어줬어요 ㅎㅎ;;

 

 

 

 

스시강 덴푸라동

 

새우튀김도 하나 먹었구요 ㅋㅋ

 

 

 

 

스시강 카이센동

 

카이센동도 사진찍어줘서

올려봐요~!

 

계란말이부터 예상이 안되는

다양한 생선들이 들어있네요

 


 

 

스시강 모밀

 

메인인 사케동 다 먹을때쯤

메밀소바도 조금 주네요~!

 

한입에 후루룩~! ㅋ

 

 

 

 

스시강 점심 후식

 

그리고 다 먹고 나면

양갱이랑 수박

후식도 주시네요~!

 


오랜만에 수내에 나갔는데

맛집을 찾았다더니

정말 맛집이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들어갈때부터 나올때까지

계속 자리가 가득 차있었구요

 

사케동을 12,000원에

너무 잘 먹고온거 같아요!!

 

스시런치나 우나기동

가격은 모르겠지만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ㅎㅎ

 

너무 제 스타일이었던

수내역 맛집

스시강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