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마루돈가에서 숙성 통삼겹살 먹기

 

수내역에서 돼지고기가 맛있는

마루돈가에 가서

다양하게 먹었어요

 

 

 

마루돈가 분당수내점은 여기~!

수내역 4번출구에서

직진하다보면 있어요

 

 

 

 

마루돈가

 

마루돈가 입구~!

안에 사람이 많죠? ㅎㅎ

 

"삼겹살~ 먹어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한다!!"

라고 하네요

 

아이린이 참이슬 들고있는

입간판도 있어요~ ㅋ

 

 

 

 

마루돈가

 

마루돈가가 특별한 8가지 이유~!

 

저는 주로 소금과 갈치속젓, 파무침이랑

많이 먹은거 같아요

 

 

 

 

마루돈가 메뉴

 

마루돈가 고기 메뉴~!

 

여기 몇번 왔던데라서

숙성 한우등심 말고는

다 먹어봤어요

 

돼지고기 가게니까

소고기는 좀... ㅎㅎ;;

 

제가 추천하는 메뉴는

다른것도 맛있지만

 

통삼겹살이나 통껍살이

맛있는거 같아요 ㅋ

 

 

 

 

마루돈가 메뉴

 

식사류와 사이드도 있는데

여기는 거의 고기만 먹은거 같아요

2차를 가기 위해서요 ㅋㅋ

 

 

 

 

마루돈가

 

밑반찬들~!

 

갈치속젓만 3번정도

리필한거 같아요 ㅋㅋ

 

 

 

 

마루돈가 어묵탕

 

그리고 기본으로 나온 어묵탕~!

 

한잔 마시고 국물 떠먹기

좋게 되어 있네요 ㅎ

 

 

 

 

마루돈가 통삼겹살

 

일단 통삼겹살부터~!

통으로 고기가 두툼하죠!!

 

 

 

 

마루돈가 통삼겹살

 

마루돈가는 고기를

다 구워서 익으면

옆으로 빼놓기 때문에

그냥 먹기만 하면되요~!!

 

 

 

 

마루돈가 통삼겹살

 

삼겹살도 소금이나

갈치속젓에 찍어 먹으면~

맛있어요~!! ㅋ

 

 

 

 

마루돈가 통목살

 

삼겹살 다 먹어 갈때쯤

숙성 통목살도 주문~!

 

사실 평소에는 목살을

더 좋아하는데

 

마루돈가는 삼겹살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ㅎㅎ;;

 

 

 

 

마루돈가 항정살 통껍살

 

그리고 통항정살과 통껍살도 주문~!

 

한정으로 적혀있는데

통껍살이 껍데기 부분도 같이 있어서

껍데기 식감도 느낄수 있어

더 맛있는거 같아요!!

 


 

사람들과 이야기하면서 먹는다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 ㅎㅎ;;

 

생생정보에 나왔다고 하는데

사실 요즘 TV에 나온 가게가

너무 많아서 믿지는 않아요

 

하지만, 마루돈가 돼지고기는

맛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다른건 안 먹어봐서

추천하기 그런데

 

수내에서 삼겹살 먹으러 갈거면

마루돈가 가보시는 것도

좋을거 같아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