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분당 쉐이크쉑 쉑쉑버거에서 쉑버거 프라이 초코쉐이크 후기

 

우리나라에서 미국 햄버거로 유명한

인앤아웃, 파이브가이즈, 쉐이크쉑 등 중에서

쉑쉑버거로 유명한 쉐이크쉑 분당점을 다녀왔어요

 

쉐이크쉑이 한국에 들어온지도 꽤 지났지만

저는 이제 가서 먹어봤네요 ㅎㅎ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3

AK플라자 1층

 

* 전화번호

031-707-0501

 

* 운영시간

10:30 ~ 22: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쉐이크쉑 분당점

 

SHAKE SHACK~!! 쉐이크쉑 분당점!!

서현역에서 나오면 바로 AK플라자 1층에 있구요

 

운이 좋게 제가 갔을때는

테이블이 반정도 차있었어요 ㅋ

 

 

 

 

쉐이크쉑 굿즈

 

주문하러 가는쪽에 MD상품도 전시해놓았네요

아기 옷이랑 컵, 가방까지 다양하게 판매중이네요 ㅋ

 

 

 

 

쉐이크쉑 메뉴 가격

 

상품 판매 옆에 메뉴가 있어요

6가지의 햄버거의 종류가 있고

핫도그가 2종류, 프라이가 2종류 있네요

 

 

 

 

쉐이크쉑 메뉴 가격

 

여기는 아이스크림 메뉴들~!!

햄버거보다 아이스크림 메뉴가

훨씬 더 많군요 ㅎㅎ;;

 

 

 

 

쉐이크쉑 메뉴 가격

 

마지막으로 음료, 맥주, 와인 메뉴까지!!

음료 종류도 많네요

 

아래 깨알같이 원산지가 있구요

소고기는 미국산, 돼지고기 덴마크산,

닭고기는 태국산이네요

 

가격이 저렴한거 같진 않네요 ㅎㅎ;;

 

 

 

 

쉐이크쉑 분당점

 

주문하면 진동벨을 주시구요

진동벨 울리면 주문하는 곳

우측에서 받아가면 되요

 

 

 

 

쉐이크쉑 분당점

 

저는 기본으로 쉑버거와 프라이 주문하고

쉐이크는 밀크쉐이크가 아닌

초코쉐이크로 주문했어요

 

밀크쉐이크가 기본이라 먹으려했는데

미국영화나 드라마 보면

초코쉐이크를 많이 먹는거 같길래

초코쉐이크로 주문했어요 ㅋ

 

3개 주문해서 16,700원!!!

 

다른 햄버거 프랜차이즈보다

많이 비싸요 ㅋ

 

 

 

 

쉐이크쉑 분당점

 

셀프로 가져가는 곳에는

빨대, 소금, 마요네즈, 냅킨이 있었구요

 

 

 

 

쉐이크쉑 분당점

 

케첩과 머스타드는 이렇게~!!

주문하면 소스그릇을 주는데

원하시는거 담으시면 될거 같아요

 

여기 옆에는 다먹고 치우는 곳도 있는데

직원분이 계셔서 대신 치워주셨고

사람들이 먹고 자리가 나면

바로바로 닦으시더라구요

 

청결유지가 엄청 잘되고 있는거 같았어요

 

 

 

 

쉐이크쉑 쉑쉑버거

 

제가 주문한 쉑버거와 프라이, 초코쉐이크!!

소스는 감자튀김에는 케첩이 진리죠!! ㅋ

 

 

 

 

쉐이크쉑 쉑버거

 

우선 쉑버거!!!

양상추, 토마토 2장, 치즈, 비프패티까지!!

 

빵은 안쪽이 다 구워져 있었구요

비프패티는 둥글지 않고 모양이 특이하네요

 

 

 

 

쉐이크쉑 쉑버거

 

그리고 먹다보니 햄버거빵이 뒤에

붙어 있는것도 특이해서 사진 찍어봤어요

 

우선 햄버거 맛은 치즈향이 나면서

패티도 식감도 좋고 너무 맛있었어요

토마토와 양상추, 빵 모두 너무 조화롭더라구요

 

맛쪽으로는 진짜 너무 좋았는데...

단점이... 크기가 작아요...

예상했던거 보다 훨씬 작더라구요...;;

 

 

 

 

쉐이크쉑 프라이

 

프라이는 방금 튀긴건지

바삭하게 맛있었구요

주로 케첩 찍어서 먹었어요

 

 

 

 

쉐이크쉑 초코쉐이크

 

초코쉐이크~!

밀크쉐이크과 엄청 고민했었는데

초코쉐이크도 달달하니 좋았네요

 

 

 

 

쉑쉑버거 프라이 쉐이크

 

쉐이크쉑에서 먹어봐야한다는

쉐이크에 프라이 찍어먹기~!!

 

사실 이건 먹으면서

자꾸 머릿속에 물음표를 그리게 만드네요

맛이 애매했어요...

 

초코쉐이크 자체는 괜찮은데

감자튀김이랑 안어울리는건지...

밀크쉐이크로 주문했어야 하는건지

자꾸 생각하게 만들더라구요...

 

전 그래서 그냥 케첩 찍어 먹었어요 ㅎㅎ;;


쉐이크쉑에 처음 가봤는데

햄버거 맛에 대한 만족도는

확실히 좋았구요

쉐이크도 괜찮았어요

 

앉아서 다른 분들은 어떻게 먹는지

궁금해서 대충 봤는데

그냥 감자튀김에 음료 주문해서

대화 나누시는 분들도 많고

햄버거에 쉐이크만 주문해서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냥 취향에 맞게 주문해서

드시는거 같았어요

 

미국에 여행 다녀왔던 친구는

햄버거에는 역시 콜라라고 추천해줬지만

쉐이크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아마 다시 갈 기회가 있다면

햄버거와 쉐이크만

다른 종류로 주문해서 먹어볼거 같아요

 

쉑쉑버거로 유명한

쉐이크쉑 분당점

다녀온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