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한명이 치킨이 먹고 싶다고 하여 찾아보는중

서현역에 많은 치킨가게가 있어서

결정장애가 오다가 보였던

아웃닭에서 치맥을 하기로 결정했어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47-1 영건프라자 3층

 

* 전화번호

031-709-4375

 

* 영업시간

16:00 ~ 0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아웃닭 서현점

 

아웃닭 서현점 입구~!

뭔가 분위기가 한국인거 같지 않네요

뭔가 미국 드라마에서 볼듯한 입구 느낌인거 같아요 ㅋ

 

 

 

 

아웃닭 타임즈

 

아웃닭 메뉴가 엄청 특이하네요

 

"THE OUTDARK TIMES"

 

2010년 외식학과 재학 중에 창업하였는데

아웃백에서 근무했던 경험이라면...

이름을 벤치마킹했나봐요 ㅎㅎ;;

 

 

 

 

아웃닭 스토리

 

저는 처음들어본 아웃닭인데

2015년부터 벌써 홍콩과

2017년에 말레이시아까지 진출했네요

제가 트렌드를 못따라가나봐요 ㅎㅎ;;

 

 

 

 

아웃닭 신메뉴

 

입구에도 작게 있었던 신메뉴

타워링이 메뉴에 크게 차지하고 있네요

양파링에 새우링이면 그냥 맛있겠지만

저는 다음기회에 먹어보는걸로...

 

 

 

 

아웃닭 메뉴

 

그리고 드디어 진짜 메뉴~!

치킨 종류 깔끔하게 5개 있고

취향따라 뼈와 순살을 고르시면 될거 같구요

그리고 마실것들도 있고

사이드 메뉴도 매력적인게 많네요

 

저희는 오리지날 프린스튼 후라이드 치킨

순살 양념치킨 주문했어요

 

서현점은 인스타 이벤트도 하고 있고

미래로 보내는 편지라든지

와이파이와 충전기도 제공하는

편리한 서비스도 많네요 ㅋ

 

 

 

 

아웃닭 타임즈

 

아웃닭 타임즈의 마지막은

[나는 더이상 호구라 살지 않기로 했다]

책 소개와 박응수 배우님의 인터뷰,

아이엠그리너라는 일회용품 제공하는 회사 소개가 있네요

 

메뉴보는 재미가 있겠어요 ㅋ

 

 

 

 

아웃닭 소스 샐러드 치킨무

 

치킨을 주문하고 나니

기본 셋팅으로 소스와 치킨무, 샐러드를 주네요

치킨가게 가서 주문없이 샐러드 나오는데를

처음 보는거 같아요

 

 

 

 

아웃닭 소스

 

소스도 4가지나 주시다니~!!

 

치킨 종류 5가지 중 후라이드 제외하고

양념, 매운양념, 간장, 갈릭으로

모든 양념을 주시는거 같아요

요런것도 되게 매력있네요

 

 

 

 

아웃닭 생맥주

 

치킨에는 맥주~!!!

치킨 나오기 전에 생맥주부터 나와서 찍어 봤어요

전 660cc로 작은 잔은 380cc에요

치킨이 나오지 않아도 시원하게 마시고 있으면 되죠 ㅋㅋ

 

 

 

 

아웃닭 후라이드치킨

 

이름이 어려운 오리지날 프린스튼 후라이드치킨~!

그냥 후라이드 치킨~!

이름이 너무 길어요 ㅠㅠ

 

치킨 위에는 감자튀김 듬뿍 올려져 있고

떡튀김도 올라가 있는게

푸짐해 보여서 좋네요

 

 

 

 

아웃닭 순살 양념치킨

 

그리고 바로 순살 양념치킨도 나왔어요

안에 있는 치킨만 다르고

감자튀김에 떡튀김으로 구성은 같아요

 

 

 

 

아웃닭 소스

 

치킨마다 소스가 나오는데 안에 보면 이렇게

머스타드와 케첩으로 귀엽게 하트를 그려놓았네요

사소한 부분에도 매력이 넘치는 군요!!!

 

 

 

 

아웃닭 순살 양념치킨

 

저는 순살파라 순살 양념치킨 부터~!

양념치킨 정육을 쓰는지 부르러우면서

겉에는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아웃닭 감자튀김

 

방금 튀긴 감자튀김은 그냥 맛있죠

아는 맛이 더 무서운 감자튀김과

시원한 생맥주를 같이 마시면 너무 좋죠 ㅋㅋ

 

 

 

 

아웃닭 후라이드치킨

 

그리고 후라이드 치킨도 맛을 봐야 하니까요

하나 집어서 먹어봤구요

 

 

 

 

아웃닭 후라이드치킨

 

흠... 퍽살이었네요...

그래도 눈에 보이다시피 촉촉해서

그렇게 퍽퍽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지만...

저는 순살파라 순살 양념치킨으로 계속 먹었어요 ㅋㅋ

 

 

 

 

아웃닭 떡튀김

 

그리고 떡튀김도 매운양념 찍어서 먹었어요


처음 알게된 아웃닭인데

맛도 그렇고 사소한거까지 센스가 좋아서

너무 맛있게 잘 먹었어요

 

그러나 단점을 하나 꼽자면

좀 시끄럽더라구요

 

너무 시끄러운 곳은 이야기하기가 힘들어서요

한테이블이면 모르겠는데

6명이 갔더니 2테이블이라

말소리가 잘 안들렸어요 ㅎㅎ;;

 

그리고 특이점은 대부분의 손님이

여성으로 보이더라구요

그때 내가 이래서 아웃닭을 몰랐던거구나

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조금 시끄러운거 빼면

맛있고 즐겁게 치맥했던

아웃닭 서현점이었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