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에 점심 같이 먹으러 갔다가

새로 생긴 동경규동이 괜찮다고 해서

점심 먹으러 가봤어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전화번호

031-712-6660

 

* 영업시간

평일 11:00 ~ 21:00

토요일 11:00 ~ 19:00

일요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동경규동 수내점

 

동경규동 수내점~!

'동경에서 먹었던 규동'이라는 의미군요

일본식 소고기덮밥고기우동 전문점이라고 하구요

 

보시다시피 점심시간이라 사람은 꽤 있어요

줄서있는 곳은 키오스크에서 주문 및 계산하는거에요

 

 

 

 

동경규동 메뉴

 

메뉴가 엄청 다양하네요

규동, 돈부리, 우동, 카레에 사이드 메뉴까지!!

 

명란마요야끼규동, 김치치즈가츠동, 김치가츠나베정식

이름만 봐도 맛있어 보이는게 너무 많아서

결정하기가 너무 힘들어서

역시 그냥 가장 앞의 대표메뉴 규동으로 주문했어요

 

 

 

 

동경규동 메뉴 설명

 

계산하는 키오스크 위에 메뉴에 대한 설명이 다 적혀 있네요

 

규동

밥위에 동경규동만의 특제소스로 요리한

소고기를 얹은 일본식 소고기 덮밥

 

돈부리/카레

밥위에 동경규동만의 특제소스로 돈까스, 치킨 등

메뉴에 따라 다양하게 요리되는 일본식 덮밥

 

우동

화학조미료를 첨가하지 않고

신선한 재료로 매일 우려내는 우동국물이 일품

 

 

 

모든 메뉴 다 적긴 너무 많을거 같아서

대표적인 것만 적어보면 이렇게 되어 있어요

다른 궁금한 메뉴는 사진 참조해주세요 ㅎㅎ;;

 

 

 

 

동경규동 돈부리 맛있게 먹는법

 

테이블에 이런게 붙어있네요

 

수저와 냅킨은 서랍에 있고

합리적인 가격과 더 맛있는 요리를 위해

셀프서비스로 제공해서

가져와서 먹는거 부터 다 먹고 가져다 놓는거 까지

직접 다 하셔야 해요

 

 

돈부리 제대로 맛있게 먹는 방법!!

1. 비비지 않고 요리와 밥을 번갈아 먹는다

2. 규동에는 한숟가락에 베니쇼가(초생강) 두세점씩 올려 먹는다

3. 규동에는 계란 노른자와 함께 먹는다

 

 

규동과 돈부리의 뜻!!!

돈부리 : 밥보다 큰 그릇에 먹는 일본식 덮밥

: 소고기

: 돈부리의 줄임말

 

 

 

 

동경규동 수내점 바테이블

 

저 포함 5명 갔는데 테이블이 애매해서

바 테이블이 딱 5자리이길래

바 테이블에 앉았어요

 

바 테이블에 수저는 서랍이 아니라

앞에 보면 올려져 있어요

 

 

 

 

동경규동 수내점 2층

 

저희가 앉은 바 테이블 말고도

1층 안쪽에 테이블 몇개와

2층에도 테이블 몇개가 놓여져 있어요

 

 

 

 

동경규동 규동

 

그리고 살짝 기다리면 규동이 나왔어요

규동와 국물이 같이 나오구요

 

여기서 맛있게 먹는 방법 3번인

계란 노른자를 추가 못한게 아쉽네요 ㅎㅎ;;

 

 

 

 

동경규동 규동

 

규동을 보면 얇은 소고기 위에

양파와 파가 조금 올려져 있구요

 

눈으로 보기에는 소고기가 간이 안되어 있는거 같아서

살짝 불안했었어요 ㅋ

 

 

 

 

동경규동 규동

 

고기를 살짝 걷어내면 흰쌀밥이 있구요

느껴지실지 모르겠지만

밥보다 고기가 훨씬 많은 느낌이에요!!

 

 

 

 

동경규동 규동

 

맛있는 방법에서 나온 비비지 않고

같이 잘 떠서 맛있게 먹으면 되요~!

 

 

 

 

동경규동 수내점

 

그리고 사진은 안찍었지만

단무지 먹은 그릇까지 깔끔하게 클리어~!


맛있게 먹는 방법은 3가지였는데

두번째 맛있게 먹는 방법인 초생강도 안 올려먹은거와

세번째 계란 노른자 추가 안한건 살짝 후회되네요

 

같이간 분들은 김치가츠나베 정식과

김치치즈가츠동2, 어묵우동이었는데요

 

왠지 먹을기회가 많아 질거 같고

어짜피 제가 먹는게 아니라

사진은 안찍었어요

 

김치치즈가츠동의 돈까스는 먹어봤는데

역시 돈까스는 맛있더라구요 ㅋ

 

이것저것 맛보고 싶은게 많아서

또 가게 되면 뭘 먹을지 고민하겠네요

 

합리적인 가격에 대표메뉴 규동을 맛있게 먹은

동경에서 먹었던 규동!!

동경규동에서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