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길거리 음식 떡순김(떡볶이+순대+김말이튀김) 먹기

 

수내역 주변에 오후3시부터

장사준비하시는 트럭이 맛집이라고

회사에 소문났었는데

드디어 가봤네요 ㅎㅎ

 

 

 

제가 먹은 길거리 떡볶이

위치는 여기에요~!

 

 

 

길거리 떡볶이

 

길거리 떡볶이 트럭~!

 

겨울에는 위에 천막을 펴서

장사를 하시는데

지금은 여름~

더우니까 펼치지 않았어요

 

주로 오후 3시쯤

장사 준비를 시작하시면서

어묵을 직접 끼우고 계시구요

 

떡볶이를 먹으려면

최소 4시는 넘어야하는거 같아요 ㅎㅎ;;

 

저는 4시반에 갔는데

그때는 사람이 많지 않아서

떡볶이를 조금 해놓으셨더라구요

 

 

메뉴는 트럭에 붙은

쌀떡볶이, 순대, 오뎅, 튀김(김말이),

세트로 떡순김, 반반이 있어요~!

 

 

 

 

길거리 떡볶이

 

떡볶이와 순대, 오뎅~!!

 

저녁시간에는 두판에 가득 해놓으시는데

4시반은 애매한 시간이라

조금만 해놓으셨더라구요 ㅋ

 

원래는 오뎅이 아니라 어묵이지만

어릴때부터 오뎅이라고 하다보니

왠지 길거리는 오뎅이라고

해야할거 같은 느낌? ㅎ

 

오뎅도 퍼지는 식감때문에

넣어두는걸 조절 하시더라구요

 

떡볶이, 오뎅 모두 먹는 사람

배려하는 사장님이 프로신거 같아요 ㅎㅎ

 

 

 

 

길거리 떡볶이

 

떡볶이 국물을 먹을수 있는 종이컵과

오뎅을 청결하게 먹기 위한 간장 스프레이,

그리고 찍어 먹기 위한 이쑤시개~!!

 

떡볶이 먹는 사람은

저희밖에 없었지만

잠깐 사이에 오뎅 먹고

가시는 분들은 좀 있었어요 ㅋ

 

 

 

 

길거리 오뎅국물

 

저희도 덥지만

오뎅국물은 마셔줘야죠~! ㅋ

 

 

 

 

길거리 떡순김 떡볶이 순대 김말이튀김

 

떡순김 2인분~!

6,000원이죠~!!

 

 

 

 

길거리 순대

 

순대는 간이랑 허파도

다같이 주시네요~!!

 

 

 

 

길거리 떡볶이 김말이튀김

 

떡볶이는 쌀떡볶이에

김말이 튀김도 같이 넣어주시네요~!!

 


 

사실 여기에 사람이 더 나와서

반반하나 더 시켜먹었는데

사진은 안찍었네요 ㅎㅎ;;

 

그리고 먹다가 부족한듯이

저희끼리 이야기하고 있었는데

떡볶이도 조금 더 주시는 인정까지!!!

 

순대도 더 주시려고 했는데

저희가 괜찮다고 하고 나왔네요

 

평소에는 쌀떡보다

밀떡을 더 좋아하지만

여기는 쌀떡도 되게 맛있었어요~!!

 

혹시, 서비스 주신다고 보고

더 달라고 하시는 분은 없길바래요...

서비스는 사장님이 주시는거니까요...

 

맛있는 길거리 떡볶이

먹은 후기 였어요~!

 

저녁에 수내 근처를 지나고 있다면

여기서 떡순김 드셔보세요 ^^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