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수내역 맛집] 풀잎채 - 점심에 한식부페 다녀온 후기!!

 

이틀전 애슐리W를 저녁에 다녀온 이후

오늘은 점심에 풀잎채를 점심에 다녀왔어요

 

 

풀잎채 롯데백화점분당점은 수내역에 바로 또는

롯데백화점 지하2층에 있어요

이틀전에 포스팅한 애슐리W 바로 옆에 있어요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풀입채 입구!!

 

평일점심고객한정으로 12시까지

식사를 다하면 2,000원 할인이라고 하네요

 

거의 아점으로 10시반에 오픈할때 가서

12시전에 나오면 할인될거 같네요 ㅋㅋ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평일 점심/저녁 하루종일 14,900원이고

주말/공휴일은 18,900원으로

특선메뉴 제공한다고 하네요

특선메뉴가 뭔지 모르겠네요 ㅎㅎ

 

운영시간은 10:30 ~ 21:30 이라고 하네요

 

아마 평일 점심 메뉴 다 찍은거 같은데

혹시 빠졌더라도 양해부탁드려요 ㅋ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한식부페니까~

나물부터 라고 하지만...

나물이나 풀을 하나도 안 먹어서...

잘 모르겠어요 ㅎㅎ;;

 

나물도 좋아하긴 하는데...

이상하게 부페가면 안먹게 되네요 ㅎ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여기도... 안먹었...;;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도토리 막국수랑 고추도... 안 먹었...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쌈채 코너... 왜 있는건지... 흠...

수육이 있다고 들었는데...

없는거 봤을때...

주말/공휴일 메뉴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풀 종류를 안먹어서...

김치도 안먹... ㅎ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먹은게 나오네요

 

짜장면은 그냥 옛날 느낌의 짜장면이라고 할지...

오이도 있고 고춧가루도 있어요

 

전 고춧가루 추가해서 먹었는데

부페 짜장면으로는 괜찮은거 같아요 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부페가면 원래 스프부터 먹는데

오늘은 미역국이나 단호박죽, 국밥을 안먹었네요

 

단호박죽은 좋아하는데...

왜 안먹어 봤는지 ㅎ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훈제오리랑 돈불고기~

나쁘지 않았어요

 

애슐리W가 훈제오리 더 별로였던듯...

이틀 차이로 부페를 가니까

계속 비교하게 되네요...;;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닭강정이랑 깨두부와 볶은김치!!

닭강정은 꽤 괜찮았고 (두번먹음)

두부는 맛있어 보였는데

볶은김치가 별로로 보여서

안 먹어봤어요 ㅎ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우리시장 대표먹거리 베스트 4는

녹두빈대떡, 달인닭강정, 백순대볶음, 도토리전!!

 

광장시장의 녹두빈대떡이 있었나...

사진 찾아보니 없는데...

제가 먹은게 녹두빈대떡은 아니겠죠...;;

그냥 전이라 생각했는데... 흠...

 

닭강정은 나쁘지 않은거 같고

백순대볶음도 부페로 생각하면뭐

나쁘지 않은거 같아요

도토리전은 주말이라니까 패스~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소떡소떡 해먹으라는데 귀찮아서 패스하고

치커리튀김은 바삭하게 나쁘지 않았어요

야채튀김 좋아해서 ㅎㅎ

 

옆에는 뭔가 무침인거 같은데

야채만 보여서 안 먹어 봤어요;;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마약김밥....

오른쪽에 밥도 있는데...

귀찮게 말아야 하니까... 포기...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떡볶이는 흠... 뭐라할지...

꾸덕꾸덕한 옛날 느낌의 떡볶이라...

제가 살짝 좋아하는 느낌이라

저는 좋았어요

 

백순대볶음은 아까 쓴거처럼

나쁘지 않았구요 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콩배기찰떡!!

다들 달달하니 맛있다는데...

전 단거 먹고 먹었더니

잘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식혜도... 팥빙수 먹고 먹으니...

맛을 모르겠...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부페니 탄산도 있었고... 커피도~

미숫가루랑 오렌지쥬스도 있었어요

 

커피 옆에는 팥빙수도 있었어요~

 

수내역 맛집 풀잎채 점심 한식부페

 

케이크 빵 계절과일이라는데

케이크나 빵이 안보이네요...

손도 안댔....

 

사진에 없는 걸로는

꼬막 비빔밥과 물/비빔냉면도 있는데

꼬막 비빔밥은 돌솥에 나오는데

맛을 다들 표현 안해서

안 먹어본 저로서는 잘 모르겠고

비빔냉면은 그냥 평범한 함흥냉면 같았어요

 

중간중간 애슐리랑 계속 비교했는데

제 경험으로는 풀잎채가 전반적으로

더 맛있다고 느껴졌어요

 

근데 다른 한편으로는...

혹시, 애슐리도 점심에 가면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되더라구요

 

저녁 애슐리는 뭔가 음식 재탕하는 느낌?

그냥 제 느낌이니 잘은 모르겠지만요

 

그나저나 잘 먹은 점심이었습니다~

그럼 이만~

 

 

공감과 구독을 눌러주시면

저에게 큰힘이 됩니다~!

공감 한번 꾸욱 눌러주세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