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지금은 건강상의 문제로 쉬고 있는데

한달에 한번쯤 다니던 직장에 가서

친한 동료들과 점심을 먹는데

이번에는 중식 맛집인 칸지고고를 갔어요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20-3 초림프라자 1층

 

* 전화번호

031-715-0078

 

* 영업시간

11:3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칸지고고 분당점

 

칸지고고 분당점~!

칸지고고는 체인점이라 이곳저곳 있지만

수내역 근처에 있는 분당점만 와봤네요 ㅋ

 

 

 

 

칸지고고 테이블셋팅

 

저포함 5명이 가서 4인테이블에 2인테이블

합쳐진 자리가 있어서 거기 앉았어요

 

물은 따뜻한 차만 기본으로 주기 때문에

찬물은 따로 달라고 해야되요

 

 

 

 

칸지고고 메뉴

 

칸지고고 메뉴의 첫 페이지는 코스 메뉴에요

평일 점심과 평일저녁 및 주말, 공휴일로

크게는 2개로 나누어져 있고

평일저녁 및 주말, 공휴일은 4가지 가격 메뉴로

좀더 나누어져 있네요

 

전에 회식 점심회식으로 평일 점심 코스를 먹어봤고 맛있게 먹었었는데

평일 점심에 매번 먹기는 저렴하지 않죠 ㅎㅎ;;

 

2019/01/13 - [맛집/인천,경기도] - [수내역 중식 맛집] 칸지고고 - 중식 코스로 즐기기!!

 

올해 1월에 다녀왔었군요 ㅋ

 

 

 

 

칸지고고 메뉴

 

다음 메뉴는 전체요리와 야채류, 새우류 메뉴들이에요

메뉴 종류가 엄청나게 많은데

여러가지 먹어보고 싶네요 ㅋ

 

 

 

 

칸지고고 메뉴

 

해산물, 해삼,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요리들~!

여기도 먹어보고 싶은게 참 많네요

이름만 봐도 다 맛있어 보여요!!

 

 

 

 

칸지고고 메뉴

 

그리고 식사류인 면류와 밥류~!

코스 말고도 그냥도 왔었었는데

게살볶음밥이 가장 맛있다고

우리끼리는 이야기 많이하고

항상 주문하는거 같아요!!

 

 

 

 

칸지고고 메뉴

 

여긴 항상 점심에와서 음료는 주문을 안하네요

한번 저녁에 요리 시켜서 한잔해도 참 좋을거 같아요 ㅎㅎ;;

 

주문은 해산물누룽지탕, 탕수육, 게살볶음밥,

삼선짬뽕, 자장면을 했구요

 

짜장면이라고 많이 쓰는데

여기는 자장면이네요 ㅋ

 

 

 

 

칸지고고 해산물누룽지탕

 

가장 먼저 나온건 전체요리인

해산물누룽지탕!!

 

 

 

 

 

해산물 누룽지탕은 누룽지 위에

소스를 부어 자글자글 끓는 소리가 너무 좋죠~!

그래서 동영상 살짝 찍어 봤어요 ㅋ

 

 

 

 

칸지고고 해산물누룽지탕

 

그래서 조금씩 잘 덜어 먹었고

최근에 유산슬이나 누룽지탕 같이

부드러운 느낌의 중식도 참 맛있는거 같아요!!

 

 

 

 

칸지고고 탕수육

 

다음 나온건 탕수육!!!

여기 탕수육은 기본으로 볶먹이죠

이건 기본(레귤러) 사이즈에요

 

 

 

 

칸지고고 탕수육

 

탕수육을 먹어보면 바삭이 아니라

쫀득한 느낌의 찹쌀탕수육 느낌인데

소스는 또 다른 탕수육과 맛이 조금 달라요!!

 

탕수육 맛집이라고 할 정도로 맛있어요!!

사실 점심을 칸지고고로 가게된 이유도

같이 간 사람들이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해서 간거에요 ㅋ

 

 

 

 

칸지고고 짜장면

 

짜장면 아니고 자장면!!!

여기는 자장면도 8,000원 하지만 맛있어요!!

제가 짬뽕 보다는 짜장면을 더 좋아하긴 해요 ㅋ

 

 

 

 

칸지고고 게살볶음밥

 

그리고 게살볶음밥~!

국으로는 계란국을 곁들여 주고요

 

여기는 다른 것도 맛있지만

식사류는 게살볶음밥 참 괜찮은거 같아요

뭐 이것저것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요 ㅎㅎ;;

 

 

 

 

칸지고고 삼선짬뽕

 

마지막으로 삼선짬뽕~!

저는 여기서 짬뽕을 처음 먹어봤는데

되게 괜찮았거든요

 

같이 간 사람들이 삼선짬뽕이

근데 원래는 뭔가 심심했다고 하더라구요

 

짱뽕은 할때마다 새로 볶는다고 하던데

그래서 맛이 다른건지 그냥 바뀐건지는 모르겠네요 ㅎㅎ;;

 

 

 

 

칸지고고 자장면

 

탱글탱글한 자장면을 조금씩 덜어 먹었구요~!

 

 

 

 

칸지고고 게살볶음밥

 

포슬포슬한 게살볶음밥도 덜어먹구요~!

 

 

 

 

칸지고고 후식 딸기쥬스

 

칸지고고는 후식으로 딸기쥬스(?)도 주는데

마시고 나면 식사 끝이죠!!


칸지고고는 회사에서 거리가 좀 있어서

자주 가지는 않았는데

이유가 먹고 나오면 점심시간이 끝나기 때문이죠 ㅋ

 

그리고 가격도 평소 평일 점심에 먹던

가격보다 많이 비싼편이라 자주 먹기는 힘든거 같아요

 

하지만, 확실히 맛이 있으니까

점심에 갈때마다 사람이 많더라구요

 

음식이 전체적으로 깔끔해서

뭔가 맛있는 중식을 먹고 싶을때 가면

참 좋을거 같아요!!

 

오랜만에 수내역 맛집 칸지고고에서

친한 동료들과 맛있게 점심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