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별 12개 적립으로 음료 무료 쿠폰이 생겨서

신메뉴이기도 하고

가장 비싼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를

출근길에 사서 가려고 스타벅스에 들렸어요~!

 


 

 

* 스타벅스 수내로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1 코아빌딩

 

* 전화번호

031-715-9708

 

* 영업시간

07:00 ~ 23:00

 


 

 

스타벅스 수내로점

 

스타벅스 수내로점~!

 

회사 바로 앞에 있어서

한번씩 출근찍고 텀블러 들고 내려와서

아메리카노 담아서 가는 곳이에요 ㅋ

 

수내역 근처에 여기 포함

스타벅스가 3개 있는데

어디든 사람은 많은거 같아요!!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음료무료 쿠폰이니까~~!!

가장 비싸고 신메뉴인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로~!!

 

오늘은 귀찮아서...

텀블러가 아닌 일회용컵에 받아갔어요 ㅎㅎ;;

 

땅콩이 들어가는지

땅콩 알레르기 주의하라고 하시네요!!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쿠폰

 

별 12개 적립 무료음료 쿠폰~!!

1월까지지만 후딱 써줘야죠~!!

 

하지만!!! 결제하고 나니 이상한점이!!!

 

 

 

 

스타벅스 앱

 

별이 4개가 적립이 되어있고...

쿠폰이 하나가 그대로 남아있네요...!!

그래서 생각난 것이...!!

 

 

 

 

스타벅스 이벤트음료

 

이벤트 음료 마시면

별 3개 추가 적립 해주는게 떠올랐네요...

 

분명... -6,600원 출력되는거까지 봤는데...

어디서 잘못된건지 모르겠네요...

뭔가 아침부터 기분이...

이상하네요... ㅠㅠ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일단 받아온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

얼핏봐도 엄청 달달해 보이네요~!!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위에 봐도 휘핑크림에 카라멜 시럽에

뭔가 달달한거 까지~!!!

 

뿌려진게 땅콩은 아닌거 같은데

땅콩이 어디에 들어가는건지 모르겠네요 ㅎㅎ;;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화려한 컵홀더도 다시 끼우구요!!

 

 

 

 

홀리데이카라멜돌체프라푸치노

 

별로 좋아하지 않는

종이빨대로 달달한 아침을 보냈어요~!!

 


 

아침에 쿠폰사용 때문에

뭔가 꼬이긴 했지만

그래도 스타벅스 신메뉴인

홀리데이 카라멜 돌체 프라푸치노로

달달한 아침을 시작했네요!!

 

근데 개인적으로는...

확실히 달달하기는 한데...

 

평소에 돌체라떼를 좋아하는데

돌체의 느낌은 잘 나지 않는거 같아요

 

하지만, 달달한 음료를 좋아하시면

한번 먹어보기 좋을거 같아요!!

 

쿠폰 사용이 실패했으니

쿠폰으로 뭘 마셔야할지

고민 좀 해봐야겠네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