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이제 일하러 왔으니 사람들과 같이

점심을 먹어야 하는데

전에 일할때 가던 가게 말고

새로운 가게에서 점심을 먹었네요

 


 

 

* 마포갈비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1

대덕글로리 1층

 

* 전화번호

031-716-9292

 

* 영업시간

10:00 ~ 22: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마포갈비

 

마포갈비~!

 

저는 점심 먹으러 처음 가본 곳이에요!!

돼지갈비, 돼지껍데기 전문점인데

점심에는 먹을수는 없네요 ㅎㅎ;;

 

돼지갈비, 돼지껍데기 둘다 좋은데

한번 먹어보고 싶네요 ㅋ

 

 

 

 

마포갈비 점심메뉴

 

마포갈비 점심메뉴가 밖에 걸려있네요~!

제육쌈밥과 해물순두부, 김치찌개, 된장찌개,

그리고 냉면이 있네요 ㅋ

 

 

 

 

마포갈비 메뉴

 

마포갈비 전체 메뉴~!

 

점심 메뉴도 다 적혀있고

거기에 돼지갈비, 소금구이, 소갈비살, 양념갈비살,

껍데기를 팔고 있구요

왠지 소보다는 돼지가 맛있을거 같은 느낌이네요 ㅋ

 

 

 

 

마포갈비 밑반찬

 

밑반찬은 4가지~!

햄, 연근, 숙주나물, 김치였구요

4개가 끝이 아니라!!!

 

 

 

 

마포갈비 밑반찬

 

제육쌈밥을 주문하니

상추와 고추, 마늘과 계란후라이도

하나씩 주시더라구요~!!

 

계란후라이 완숙인데

왠지 하나씩 주는게 마음에 드네요!!

 

 

 

 

마포갈비 된장찌개

 

그리고 또 놀라운게 제육쌈밥만 시켜도

된장찌개를 주네요!!

 

3명이서 한뚝배기로 조금씩 덜어먹으면 없지만

그래도 주는게 어디에요!!

 

 

 

 

마포갈비 제육쌈밥

 

그리고 제육볶음~!!

점심에 진짜 자주 먹는 메뉴인거 같아요

뭔가 고기먹는 느낌인데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서가 아닐까 싶네요!!

 

 

 

 

마포갈비 제육쌈밥

 

완전 깨끗하게는 아니지만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저는 처음 가본 마포갈비였는데요

제육쌈밥도 괜찮았고

계란후라이나 된장찌개 주는것도 괜찮네요

 

점심시간이 11시30분 부터라

사람 없을때 점심 먹는 편인데

여기도 12시가 다 되어가니 자리가 없네요 ㅋ

 

수내역 근처에서 12시 되면

대부분 자리가 없긴 하지만

그래도 맛이 없으면 자리가 남는법이니까요

여기는 점심으로 괜찮지 않나 생각되네요

 

수내에서 새로운 가게

마포갈비에서 점심으로

제육쌈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