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직장인의 점심으로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오랜만에 북창동순두부에 갔다왔어요

 

전에 갔다가 같은 메뉴로 포스팅도 했었는데

가격도 오르고 메뉴도 좀 바뀐거 같더라구요

 

이전 포스팅 링크는 아래에 있고

포스팅도 쭉 읽어주세요 ^^

 

2019/02/28 - [맛집/분당] - [수내역 맛집] 북창동 순두부 - 점심으로 좋아하는 곱창 순두부 먹으러!!

  


 

 

* LA북창동순두부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3

가나프라자 2층

 

* 전화번호

031-711-7010

 

* 영업시간

10:30 ~ 21:3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북창동순두부 분당수내점

 

LA북창동순두부 분당수내점~!

 

올해 2월 마지막날에 포스팅했고

그 이후로 거의 열달만에 왔네요 ㅎㅎ;;

 

열달만에 와서 그런지

가격인상이 조금 있었구요

 

손님이 없어보이는건

회사의 점심시간이 빠른 편이라

20분뒤에는 가득찼어요 ㅎㅎ;;

 

 

 

 

북창동순두부 메뉴

 

북창동순두부 메뉴~!

 

메뉴판이 리뉴얼 되었나봐요!!

2인 추천식사와 1인 추천식사가 생겼네요

근데 가격이 좀 있네요... ㅎㅎ;;

 

 

 

 

북창동순두부 메뉴

 

메뉴 2번째에도 2인 추천 식사와

주안상 및 주류 메뉴가 있었구요

 

 

 

 

북창동순두부 메뉴

 

3번째 와야 주문할

단품 메뉴와 곁들임 메뉴가 있네요

곁들임 메뉴는 주문 안했지만요 ㅎㅎ;;

 

저는 여기 오면 그냥

소곱창 순두부를 먹는거 같아요

자주 오는게 아니니까요 ㅋ

 

전에 9,000원 이었던거 같은데

500원 오른거 같아요...

 

 

 

 

밑반찬

 

밑반찬은 이렇게

김, 젓갈, 숙주나물, 김치가 있었구요

전 여기서 젓갈을 엄청 먹는편이에요!!

 

 

 

 

밑반찬 리필

 

필요한 밑반찬은 셀프로

퍼서 드시면 되요~!

 

 

 

 

돌솥밥

 

밥은 이렇게 돌솥으로 주시구요~!

아직 소곱창순두부가 안나와서

계속 덮어뒀어요 ㅋ

 

 

 

 

생선구이

 

반찬으로 생선구이도 나오는데

여러번 왔었는데 처음으로

부족하면 이야기하라고 하시네요

생선구이도 리필이 되나봐요 ㅎㅎ;;

 

 

 

 

날계란

 

그리고 5명이 가서

순두부 나오면 넣을

날계란도 5개 주셨구요~!

 

 

 

 

소곱창순두부

 

제가 주문한 소곱창 순두부~!!

팔팔 끓어서 카메라에 습기가 찼네요 ㅎㅎ;;

 

 

 

 

소곱창순두부

 

아직 끓고 있을때

날계란 후다닥 깨서 넣어줬구요

빨리 넣어야 계란이 익어요~!

전 계란 깨는게 좋아서 계란은 깨줬어요 ㅋ

 

 

 

 

돌솥밥

 

순두부가 나왔으니

돌솥밥도 오픈~!

여기는 흑미밥이죠!!

 

 

 

 

흑미밥

 

밥을 따로 퍼놓고~

 

 

 

 

돌솥밥 누룽지

 

눌러붙은곳은 숭늉을 부어서

뚜껑을 다시 덮어줬어요!!

 

여기서 완전히 덮으면

한번씩 끓어 넘쳐서 살짝 열어두는게 좋아요~!

 

 

 

 

북창동순두부 소곱창순두부

 

소곱창 순두부와 밥을 맛있게 먹다보면~

 

 

 

 

북창동순두부 한끼

 

순두부, 밥, 숭늉까지 깨끗하게 클리어~!

 

 

 

 

북창동순두부 후식 커피

 

북창동순두부는 계산하고 나갈때

커피를 제공해주는데

안에서는 마실수 없고

들고 나가면서만 마실 수 있어요~! ㅋ

 


 

정말 오랜만에 북창동순두부 가서

점심을 먹었는데요~!

 

사실 막 엄청 맛있다보다는

그냥 괜찮다 정도인데

커피 제공이라든지

이런 부분에서는 서비스가 좋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다른 문제가 하나 있는데

점심값이 자꾸 증가하고 있는...

 

요즘 점심값이 최소 7,000원부터

시작인거 같아요...

10,000원이 넘는 메뉴도 많고...

물가가 점점 무서워지네요...

 

오랜만에 북창동순두부에서

소곱창 순두부 먹고

이런저런 생각이 드는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