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직장인들은 출근하면 가장 먼저 걱정하는게

역시 점심메뉴가 걱정인거 같아요!!

저만 그러는걸까요...? ㅎㅎ;;

 

오늘도 뭐먹을까하다가

전집가자고 해서

교동전선생에 갔어요!!

 


 

 

*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103호

 

* 전화번호

031-719-0299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

 

사실 여기도 점심 먹으러 여러번 왔었는데

포스팅은 한번도 한적이 없네요 ㅎㅎ;;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은 메인거리보다

살짝 골목길에 있어서

눈에 잘 보이지는 않는거 같아요

 

 

 

 

교동전선생 점심메뉴

 

역시 점심시간이다 보니

점심 메뉴가 밖에 있었구요

 

점심메뉴가 조금 다양하게 있는데

가격이 모두 7,000원으로 동일해요!

 

그리고 점심식사는 1인에 5종전 제공하는게

전집의 메리트인거 같아요!!

 

 

 

 

교동전선생 밑반찬

 

밑반찬은 4종으로

콩나물, 양파장아찌, 마늘쫑, 김치였구요

 

 

 

 

교동전선생 메뉴

 

교동전선생의 전 메뉴~!

 

점심 먹으러만 가봤지만

왠지 메뉴를 궁금해하실거 같아서

사진 찍어봤어요 ㅋ

 

전 가격이 왠지 저렴한거 같지는 않네요 ㅎㅎ;;

 

 

 

 

교동전선생 메뉴

 

국물 메뉴도 따로 있었구요

 

번데기도 국물 메뉴로 있는게 왠지 신기하네요

예전에는 기본 안주로 많이 줬었는데

요즘은 안주 주는 곳 찾기가 쉽지 않죠 ㅋ

 

 

 

 

교동전선생 메뉴

 

막걸리, 주류 메뉴와 점심 메뉴까지

메뉴는 끝이에요~!

 

요즘 왠지 막걸리가 마시고 싶긴하네요 ㅋ

 

 

 

 

제육볶음

 

조금 기다리니 대접에 밥과 함께

제육볶음이 뚝배기에 담아져 나왔어요

 

 

 

 

제육볶음

 

제육볶음은 왠지 다른데에서 만들고

뚝배기에 담기만 한거 같았구요

사실 양이 많지는 않았어요

 

 

 

 

교동전선생 모듬전

 

조금 기다리니 1인당 5종류의 전이 나왔구요

전은 4명이 가서 4개씩 붙어서 나와요 ㅋ

 

종류를 보면~

 

 

 

 

깻잎전

 

우선, 깻잎전이 있구요~!!

 

 

 

 

애호박전

 

그리고 두번째는 애호박전도 있구요

 

 

 

 

두부전

 

세번째는 두부전~!!

 

 

 

 

분홍소시지전

 

네번째는 분홍소세지전~!!

소세지전은 속이 파였네요 ㅋ

 

 

 

 

버섯전

 

마지막 5번째는 버섯전까지 있어요~!

개인적으로는 깻잎전이 가장 좋네요 ㅋ

 

 

 

 

교동전선생 빈그릇

 

그리고 밥은 남기지 않아야죠~!

깨끗하게 먹었어요~!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으로 제육볶음 먹었는데요

 

사실 여기서 김치찌개나 순두부찌개만 먹다가

제육볶음 먹어봤는데...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 였네요...

 

여기 말고도 제육볶음은 맛있는 곳이 많아서 그런지

국물이 많아서 좀 싱거운거 같기도 하구요

양도 좀 저한테는 적은편이었구요...

전을 주니까 그나마 다행인거 같아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좀 별로였던

교동전선생 분당수내점에서

점심으로 제육볶음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