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점심을 무엇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날씨가 추우니 국밥류가 떠올랐고

괜찮은 맛집인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으로 갔어요~!!

 


 

 

*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8-5

 

* 전화번호

031-715-9011

 

* 영업시간

08:00 ~ 20: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수내점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수내점~!!

 

회사 동료들과 함께 온 이후로

꽤 여러번 자주 왔는데

한번도 포스팅을 안했던 집이죠 ㅎㅎ;;

이미 점심시간에는 항상 사람이 너무 많은집이라서요 ㅋ

 

 

 

 

전주콩나루콩나물국밥 메뉴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 메뉴~!

 

메뉴가 많이 바뀌었어요!!

원래 첫 사진에서 저녁메뉴들이

같이 있었는데 빠졌네요!!

그리고 정식메뉴가 생겼어요!!

 

재밌는건 콩나물국밥 가게인데

추천이 수제돈까스와 국밥정식이에요!! ㅋㅋ

 

여기서 콩나물국밥, 수제돈까스, 굴국밥 먹어봤는데

다 너무 맛있긴 했었어요~!!

 

전에 왔을때는 각자 콩나물국밥 시키고

돈까스 같이 먹자고 하나 시켜서 나눠먹었었는데

국밥정식이 생겨서 국밥정식 3개 주문했네요 ㅋ

 

 

 

 

콩나물 콩나물 자랑

 

거꾸로 자라는 참숯 콩나루 콩나물의 자랑이라고 하네요

특허를 냈다고 하는데

사실 차이를 느끼기는 쉽지 않죠 ㅎㅎ;;

 

 

 

 

밑반찬 어묵 깍두기 젓갈

 

밑반찬은 어묵볶음과 배추김치, 깍두기, 젓갈이구요

배추김치 말고는 다 먹는거 같아요...

 

어묵은 그냥 제가 좋아하는거고

젓갈은 콩나물국밥과 잘 어울리고

깍두기는 수제돈까스와 잘 어울리니까요 ㅋ

 

 

 

 

수제돈까스 콩나물국밥 수란

 

국밥 정식~!!

 

수제돈까스와 콩나물국밥, 수란까지~!!

엄청 푸짐하네요~!!

 

 

 

 

수제돈까스

 

돈까스 덕후라 돈까스부터~!

2,000원 추가에 양이 푸짐하네요!!!

양배추 샐러드도 좋구요!!

 

 

 

 

수제돈까스

 

돈까스 소스도 듬뿍 뿌려주는데

소스도 꽤 맛있어요!!

 

 

 

 

수제돈까스

 

소스에 가려 고기가 잘 보이지 않지만

두께도 꽤 두터운 편이고

튀김이 벗겨지지도 않아서

식감도 좋고 소스랑도 너무 잘 어울려서 맛있어요!!

그래서 수제돈까스가 추천메뉴죠!!

 

 

 

 

콩나물국밥

 

그리고 메인메뉴인 콩나물국밥~!!

바글바글 끓고 있는데

안에 밥이 미리 말아져 있어요~!!

 

 

 

 

콩나물국밥

 

한번 싹 저어주면 오징어도 좀 들어 있구요~!

 

 

 

 

수란

 

콩나물국밥 한번 저어주고 수란부터~!!

콩나물국밥 먹으러 가면

수란 너무 좋아요!!!

 

 

 

 

수란

 

한번 저어놓은 콩나물국밥

조금 퍼서 넣고 잘 비벼서 먹으면

이게 너무 맛있죠!!!

 

 

 

 

콩나물국밥

 

수란을 먹고 나면

다시 콩나물 국밥을 먹기 시작하죠!!

물론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콩나물국밥 김

 

한숟갈 위에 김 하나씩 올려먹으면

이게 또 그렇게 꿀맛이죠!!

 

 

 

 

빈그릇

 

그렇게 또 수제돈까스, 콩나물국밥, 수란까지

깨끗하게 클리어했어요~!

 


 

사실 그냥 가기만 해서

오늘 가게 이름을 처음 알게된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이었네요 ㅎㅎ;;

 

오늘은 날씨가 추워서 국밥류를 많이 드시고 계시던데

전에 더울때 가니까 대부분 수제돈까스 드실정도로

돈까스도 되게 괜찮아요!!

 

이전에 굴국밥 먹었었는데

그것도 되게 괜찮았었구요!!

 

이미 사람이 많은 가게지만

괜찮은 점심 가게로 소개드리고 싶네요!!

 

전주 콩나루 콩나물국밥에서

푸짐하고 맛있게 수제돈까스와

콩나물국밥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