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도 직장인의 점심을 고민하다가

이전에 가보기도 했고 포스팅도 했었던

동경규동에서 점심을 먹었어요~!

 


 

 

* 동경규동 수내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수내동 7-8 1층 102호

 

* 전화번호

010-5038-4346

 

* 영업시간

11:00 ~ 21:00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동경규동 수내점

 

동경규동 수내점~!!

 

들어가기 전에 사람이 많이 들어가서

자리가 없을까봐 엄청 걱정했는데

다행히 자리는 있었네요!!

 

이곳은 자리도 고객이 직접 잡아야하구요

계산도 키오스크에서 알아서

음식도 받아가야하고

퇴식구까지 정리를 해줘야해요~!

 

 

 

 

동경규동 메뉴

 

입구에 있는 동경규동 메뉴~!

 

메뉴는 크게 규동, 가츠동, 우동, 사이드

4가지로 나누어지네요

 

전에도 고민했지만 맛있을거 같은

이름이 너무 많아서 고민하다가

이전에 동료들에게 추천받은

메뉴를 먹기로 결정했어요~!!

 

 

 

 

동경규동 김치가츠나베

 

김치가츠나베 정식

(돈카츠+우동+후리가케밥+온센타마고+밑반찬)

 

두툼하고 신선한 돈등심을

매일매일 직접 두드려 만든

'수제돈카츠'가 통째로!

 

 

추천 받은 메뉴가 밖에 입간판으로

소개가 미리 다 되어있네요 ㅋ

 

 

 

 

동경규동 키오스크

 

가게 들어가자 마자

좌측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구요!!

 

요즘 신기하게 삼성페이로

키오스크에서 결제가 다 되는군요!!

 

 

 

 

동경규동 인테리어

 

2층도 있지만...

스스로 음식도 가져와야되고

가져다 놓기도 해야되니

귀차니즘으로 1층에서 먹는걸로~!

 

 

 

 

동경규동 셀프

 

이곳에서 음식도 받고

다 먹은 식기를 반납도 해야되요~!

 

 

 

 

동경규동 와이파이 화장실 비밀번호

 

벽에 와이파이 비밀번호도 있고

화장실 비밀번호도 있네요 ㅋ

 

 

 

 

동경규동 셋팅

 

자리에는 이렇게 밑반찬과

고춧가루가 있었구요

 

 

 

 

동경규동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단무지와 생강이 있어서

최대한 이쁘게 담아봤구요 ㅋ

 

 

 

 

동경규동 김치가츠나베정식

 

김치가츠나베 정식~!!

 

음식이 되게 맛있어 보였어요~!!

뭔가 색도 되게 이쁘구요

 

 

 

 

후리카게밥

 

후리가케 밥~!!

 

세부 3개월 가있을때

일본인 친구가 먼저 돌아가면서

많이 가져왔던 다양한 맛의 후리가케를

밥에 뿌려먹던게 생각나네요 ㅋ

 

 

 

 

김치가츠나베

 

김치가츠나베에는 돈카츠가 통으로 들어있고

우동도 들어있었구요!!

 

 

 

 

온센타마고

 

이 온센타마고를 어떻게 먹을까 고민하다가...

 

ps. 온센타마고는 온천계란이라는 의미래요...

 

 

 

 

김치가츠나베 온센타마고

 

김치가츠나베에 넣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이 비주얼도 괜찮네요 ㅋ

 

 

 

 

김치가츠나베 우동

 

우동을 먹어보면

우동도 나쁘지 않았구요~!

 

 

 

 

김치가츠나베 수제돈카츠

 

돈카츠가 보기에도 두툼해 보이죠?

 

우동이 나쁘지 않았던 이유는

돈카츠가 꽤 괜찮더라구요~!!

우동보다는 돈카츠가 좋았어요!!

 

식감과 맛 모두 괜찮아서

다음에는 돈카츠 먹어도 맛있을거 같아요!!

 

 

 

 

김치가츠나베 빈그릇

 

오늘도 역시 맛있고 깔끔하게

김치가츠나베 정식 클리어~!!

 


 

직장인 점심으로 동경규동에서

김치가츠나베 정식을 먹었는데요

 

김치가츠나베 국물 맛이 되게 독특했어요

 

김치찌개 같은 느낌은 아니였고

살짝 달달한(?) 느낌의 찌개였으면서

개인적으로는 매콤하지도 않았는데

뭔가 제 입맛에는 괜찮았어요!!

 

우동에 후리가케밥에 돈카츠까지

다양한 맛을 한번에 느낄수 있는게

참 좋았던거 같아요~!

 

동경규동에서 김치가츠나베 정식으로

맛있게 한끼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ps. 동경규동 규동 먹은 후기는 아래 링크로~!

 

2019/09/28 - [맛집/분당] - 수내역 맛집 동경규동에서 점심으로 규동 먹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