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저녁에 맛있는게 먹고 싶어서

서현에 혼밥 맛집을 찾다가

텐동 맛집이 있다길래

퇴근하면서 들러서 먹어봤어요~!!

 


 

 

* 고쿠텐 서현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서현동 261-5 앤타운 빌딩

 

* 전화번호

031-696-1297

 

* 영업시간

11:30 ~ 23:00

Break Time : 14:30 ~ 17:30

설날, 추석 당일 휴무

 

* 메뉴

아래 포스팅 사진 참조

 


 

고쿠텐 서현점

 

고쿠텐 서현점~!!

 

계속 두리번거리며 갔는데

간판이 나와 있는게 없어서

당황하다가 찾았네요 ㅎㅎ;;

 

안에 들어가보니 대기는 없었구요

이미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셨고

계속 혼밥하러 오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고쿠텐 수요미식회 생방송투데이

 

수요미식회 208회

<최고의 한끼>

오감을 만족시켜주는

바닷속 최고의 감칫맛 '새우'편

 

생방송투데이 2357회

<맛의 승부사>

한 그릇에 담아낸 꽃

소리부터 맛있는 '튀김덮밥'편

 

 

방송에 두편 나왔었네요!!

방송에 나왔다고 이렇게 까지

고급스럽게 붙여놓은 곳은 처음에네요!! ㅋ

 

 

 

 

고쿠텐 영업식나 대기자명단

 

입구 앞에는 영업시간과 메뉴,

대기자 명단이 있었는데

저녁에 제가 갔을때는 대기가 없었으니

점심에 대기자들이 많은가봐요!!

 

 

 

 

고쿠텐 메뉴

 

고쿠텐 메뉴~!!

 

메뉴는 텐동 종류만 있었구요

고쿠텐동과 장어텐동이 추천메뉴인데

장어텐동이 먹고 싶기도 했지만

그래도 처음 온 가게이니

시그니처 메뉴부터 먹어보려고

고쿠텐동 주문했어요~!!

 

2인 세트 메뉴도 있고

밥과 장국은 무료로 추가 가능하네요!!

 

 

 

 

고쿠텐 맛있게먹는방법

 

음료 메뉴는 생맥주, 병맥주, 하이볼 등

여러가지 있었는데

저는 역시 생맥주로 주문했어요!!

근데 로리나 핑크 레몬에이드가 뭔지 궁금하네요...

 

텐동 먹는 방법도 설명되어 있네요 ㅋ

 

 

고쿠텐 텐동을 더욱 맛있게 먹는 방법!!

 

1. 튀김을 뚜껑에 덜어놓고 먹는다.

2. 온천계란을 밥과 함께 비벼 먹는다.

3. 기호에 따라 타레소스와 시치미를 뿌려 먹는다.

 

 

 

 

고쿠텐 소개

 

고쿠텐의 의미도 적혀있는데

고쿠는 감칠맛, 텐은 천상을 뜻하여

천상의 감칠맛이라고 하네요

 

고쿠텐 소개로 즉석 조리, 깨끗한 기름,

타레소스는 정성을 들여서 만든다고 하네요

 

타레소스는 그냥 간장소스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일본에서는 타레소스를 쉽게 가르쳐주지 않는

비법 소스 개념이라고 하네요

 

 

 

 

고쿠텐 자리셋팅

 

혼밥은 역시 바 형태의 테이블이 편하죠~!!

그냥 테이블도 몇개 있는데 많지는 않았어요.

 

 

 

 

고쿠텐 밑반찬

 

밑반찬으로는 고추와 무(?)가 있었는데

저는 먹질 않고 사진만 찍어봤어요 ㅎㅎ;;

 

 

 

 

고쿠텐 장국

 

우선 장국부터 줬구요~!

장국은 그냥 장국이었어요 ㅋ

 

 

 

 

고쿠텐 고쿠텐동

 

조금 기다려서 받은 고쿠텐동까지

같이 사진 찍어 봤구요!!

 

 

 

 

고쿠텐 고쿠텐동

 

고쿠텐동은 새우튀김 2마리와 김튀김이

눈에 많이 들어오네요~!

 

 

 

 

고쿠텐 고쿠텐동

 

세로로 찍어봤으니

가로로도 찍어봤구요 ㅋ

 

 

 

 

고쿠텐 튀김

 

이제 맛있게 먹어야하니

맛있게 먹는 방법 중 1번인

튀김을 뚜껑에 모두 옮겨줬구요~!

 

 

 

 

고쿠텐 온센타마고

 

온천계란은 밥 위에 그대로 두고~!!

 

 

 

 

고쿠텐 온천계란

 

노른자를 살짝 터뜨려서 사진찍구요~!!

 

 

 

 

고쿠텐 밥

 

맛있게 비벼서 먹으려는 중에~!!

 

 

 

 

고쿠텐 생맥주

 

생맥주가 나왔어요!!!

 

맥주 주문하니까 바로 줄지

텐동과 같이 줄지 물어봤었는데

같이 달라고 했었는데

튀김 다 옮기고 밥 다 비비니까 나왔는데

늦게 나와서 죄송하다고 하며 주시고 가시네요

 

아직 한입도 안먹었을때 나온거니

문제는 없죠~!!

 

 

 

 

고쿠텐 김튀김

 

튀김 소개를 해보면~!

역시 새우튀김부터~!!

 

 

 

 

고쿠텐 새우튀김

 

탱글한 새우가 들어있었구요~!

새우튀김은 그냥 맛있죠!!

 

 

 

 

고쿠텐 오징어튀김

 

이건 쉽게 알아 볼수 없는

오징어튀김~!!

 

오징어튀김이 있어야 되는데

이건가 싶어서 계속 봤네요 ㅋ

 

 

 

 

고쿠텐 버섯튀김

 

그리고 버섯튀김도 있었구요~!

버섯 많이 먹었던 버섯인거 같은데

이름은 모르겠네요 ㅋ

 

 

 

 

고쿠텐 가지튀김

 

그리고 가지튀김~!!

양꼬치 가게 가면 많이 시키는데

역시 맛이 없을수 없구요~!!

 

 

 

 

고쿠텐 단호박튀김

 

그리고 단호박튀김도 물론 맛있죠!!

 

 

 

 

고쿠텐 꽈리고추튀김

 

꽈리고추튀김~!!

한입 베어무니까 고추향이 많이 퍼져서 좋았지만

개인적으로는 살짝 매운 고추였으면 좋았을거 같아요 ㅋ

 

 

 

 

고쿠텐 김튀김

 

그리고 오늘의 히어로~!

김튀김~!!

 

비벼놓은 밥과 먹을때에는

진짜 김튀김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김향도 많이 나서 밥이랑 너무 잘어울렸어요!!

 

 

 

 

고쿠텐 밥추가

 

저에게는 밥 양이 적어서

다먹고 추가 밥을 요청하니

새로운 그릇에 담아 주시네요~!!

 

 

 

 

고쿠텐 밥추가

 

원래 그릇에 밥을 다시 넣고

타레소스와 시치미를 뿌려서

다시 비벼 먹었어요~!!

 

처음에는 시치미 안뿌려 먹었었는데

시치미 뿌려 먹으니까

맛이 더 풍부해지는 느낌으로

너무 맛있더라구요!!

 

 

 

 

고쿠텐 빈그릇

 

오늘도 역시 맛있게 먹고

깨끗하게 클리어 했네요~!!

 

밥 추가해서 먹은건 안 비밀~!!

 


 

작년에 일본 오사카 여행 가서

마키노에서 텐동을 혼자 처음으로 먹었는데

그떄 맥주와 함께 먹었을때

너무 맛있었던 기억이 남아있었거든요

 

그래서 텐동 맛집을 찾아보고

인천의 백종원 골목식당 텐동집도

가보고 싶다고 가야지가야지 하기만 했었는데

드디어 다시 텐동을 먹었네요!!

 

하지만 아쉬웠던 점이 하나 있는데

들어가면서 부터 뭔가 기름진 느낌이...

텐동가게라 어쩔수 없는건 알지만

냄새가 살짝 기름진 느낌이 나더라구요...

 

하지만 맛쪽으로는 너무 맛있게 먹었고

기본 시그니처 메뉴는 먹었으니

다음에는 장어텐동 먹으러 가야겠어요!!

 

서현 혼밥 텐동 맛집

고쿠텐에서 텐동 먹은 후기였어요~!!

 

그럼 이만~

 

 

오사카 텐동 먹은 후기는 아래 링크 참조해주세요~!

 

2018/10/16 - [일본/오사카] - [오사카 맛집] 마키노 - 텐동과 맥주의 조화란~!!!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