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사카 맛집] 마키노 - 텐동과 맥주의 조화란~!!!

 

6월 혼자 여행 중 돌아오기 전 마지막으로 먹은 텐동.

 

들어가서 안내해주셔서 앉자마자 당황;;

메뉴판을 보는데 텐동이 없음;;

 

당황하며 '텐동...' 이라니까

안쪽으로 돌아들어가라고 하시네요.

 

알고보니 위로 들어간 입구는

튀김 정식 파는 마키노!!!

 

해서 안쪽으로 돌아들어가면,

주문 / 계산 다 따로 하는 텐동 가게가 있습니다 ㅎㅎ;;

 

 

메뉴판이 없어서 아쉽네요 ㅠㅠ

 

제가 시킨 메뉴는 튀김덥밥(B)!!!

대형붕장어 / 새우 / 오징어와 개왕조개관자

/ 달걀 / 김 / 고추 / 팽이버섯

 

그중에 최고는 달걀튀김!!!

한국처럼 삶은 달걀 튀김이라 예상했으나,

반숙 계란으로 간장뿌려진 밥과 같이 먹었을 때는

정말 맛있더라구요!!!

 

 

역시 빠질수 없는 맥주와 함께!!!

 

오사카에서 텐동 드시고 싶다면

텐동 가게 마키노 강추 합니다!!!

 

728x90
반응형